A SIX, 뛰어난 가창력으로 그려낸 ‘사랑 모두 거짓말’ (인기가요)

손봉석 기자 2024. 2. 5. 17:3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인기가요’ 캡처



혼성 보컬 그룹 A SIX(에이식스)가 남다른 보컬 실력으로 눈도장을 찍었다.

A SIX는 지난 4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 출연, 신곡 ‘사랑 모두 거짓말’로 아름다운 화음을 선사했다.

A SIX는 등장부터 환상적인 비주얼 합을 보여주는가 하면, 무대 시작과 동시에 6인 6색 매력적인 음색으로 시청자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아련한 사운드에 애절한 목소리를 더한 A SIX는 보는 이들의 이별 공감대를 자극하는 것은 물론, 시원한 가창력으로 감탄까지 자아냈다. 또한, A SIX는 아련한 멜로디에 맞춰 깊은 표정 연기 역시 선보이며 강렬한 잔상을 남겼다.

빛나는 보컬 유닛임을 입증한 A SIX는 BAE173 제이민, 영서, 클라씨 지민, 보은, 판타지 보이즈 이한빈, 링치로 구성된 그룹이다. 각 그룹에서 올라운더로 활약하고 있는 여섯 멤버가 모인 만큼, A SIX는 완벽한 실력을 보여주는 동시에 가요계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선보이고 있다.

가창력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사랑 모두 거짓말’은 조영수 작곡가 특유의 감성을 제대로 그려낸 서정적인 분위기의 미디엄 템포 곡이다. 이별 후 겪는 아픔과 후회의 감정을 절절하게 담아냈으며, 여섯 멤버들의 보컬이 깊은 울림을 선사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