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 3층으로 떨어진 차량…순식간에 날벼락 맞은 까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NS를 통해 오늘(5일) 하루 관심사와 누리꾼들의 반응을 알아보는 <오! 클릭> 시간입니다. 오!>
기계식 주차장 문제로 한순간에 차량을 잃은 차주의 안타까운 사연이 전해졌습니다.
<오! 클릭> 첫 번째 검색어는 '기계식 주차장 오류로 차량 날벼락'입니다. 오!>
사진 속 글쓴이의 차량은 기계식 주차장 바닥에 뒤집힌 채 추락한 모습이었는데요.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NS를 통해 오늘(5일) 하루 관심사와 누리꾼들의 반응을 알아보는 <오! 클릭> 시간입니다.
기계식 주차장 문제로 한순간에 차량을 잃은 차주의 안타까운 사연이 전해졌습니다.
<오! 클릭> 첫 번째 검색어는 '기계식 주차장 오류로 차량 날벼락'입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기계식 주차에 주차했다가 기계 오류로 차가 박살 났습니다'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습니다.
사진 속 글쓴이의 차량은 기계식 주차장 바닥에 뒤집힌 채 추락한 모습이었는데요.
복구가 어려울 정도로 차가 심하게 찌그러졌고 전면 유리도 산산조각 난 상태였습니다.
차량이 전복된 터라 내부도 엉망진창이었는데요.
글쓴이는 급히 연락받고 내려가니 사진과 같은 상태였다며, 차가 기계 오류로 기계식 주차 지하 3층까지 떨어졌다고 설명했습니다.
공업사 측은 수리비가 최소 800만 원으로, 고쳐도 못 탄다며 그냥 폐차하라고 권했다는데요, 결국 부서진 차량은 완전히 망가져 폐차를 해야 할 수준인 '전손 폐차' 처리됐다고 합니다.
글쓴이는 최근 타이어와 배터리, 오일과 부품 일부분을 교체한 데다, 보상받는 돈으로는 중고차도 못 구한다고 억울해하면서 어떻게 처리해야 보상을 더 잘 받을 수 있는지 의견을 구했는데요.
사연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래서 사고 나면 나만 손해" "법이 참 그렇다. 보상받은 돈으로 똑같은 차를 살 수 없다니" "열 받는 상황이지만 딱히 방법이 없어"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화면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사람 죽여놓고 개만 챙겨"…알고 보니 유명 DJ [뉴블더]
- 메시도 홍콩서 '노쇼'…팬들 "환불하라" 분노 폭발 [글로벌D리포트]
- 신세계 손녀, 걸그룹으로 데뷔? 테디 소속사 연습생 사진에 포착
- 중국산 둔갑 전 세계로…수천억 매출 올린 '북한 속눈썹'
- [뉴스딱] "중소기업 필기시험 치다 도망"…공개된 시험지 살펴보니
- [뉴스딱] 35만 원 택시비 '먹튀남' 잡혔다…검거 단서 된 '이것'
- "시끄럽다" 정신병원서 손발 묶인 옆 환자 살해…징역 15년
- [뉴스딱] 고속도로 한복판서 차량 전도…기적처럼 생명 구한 순간
- "전 부쳐줄 분" 설 앞두고 구인글…귀성 대신 알바 간다
- 이재명 "준연동제 안에서 승리 길 찾겠다…통합형 비례정당 준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