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적의 해 될 것...자신있다” 피원하모니, 데뷔 3년만 정규 출격 [MK현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피원하모니가 신보에 대한 소감에 대해 이같이 밝혔다.
무대 뒤 피원하모니는 컴백 소감으로 "데뷔 할 때부터 정규 앨범 발매를 기다려왔는데 드디어 나오게 돼서 너무 기대되고 긴장된다"며 "우리가 어울리는 걸 많이 찾으면서 앨범을 준비해왔다. 그중에서도 이번 앨범은 우리만의 장점을 잘 담아냈다고 생각한다. 팬들께 전달이 잘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피원하모니가 신보에 대한 소감에 대해 이같이 밝혔다. 데뷔 이후 첫 발매하는 정규 앨범인만큼 멤버들의 피, 땀, 눈물이 가득 담긴 앨범이었다.
5일 오후 서울 광진구 광장동에 위치한 예스24라이브홀에서는 피원하모니의 첫 정규 앨범 ‘때깔’(Killin‘it)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현장에는 피원하모니를 보기 위한 취재진으로 가득했다. 지난 2020년 10월 가요계에 데뷔한 피원하모니는 데뷔 약 3년 만에 정규 앨범을 발매하게 되면서 팬들의 오랜 기다림을 드디어 해소시켰다.
피원하모니는 포토타임 이후 이번 신보 동명 타이틀곡인 ‘때깔’ 라이브 무대를 선보였다. 이들은 데뷔 5년차답게 흔들리지 않는 보컬은 물론 칼군무로 이목을 사로잡았다. 중독성 강한 ‘때깔’의 멜로디 라인은 듣는 이들로 하여금 한 시도 쉴틈을 주지 않았다. ‘때깔’은 미니멀한 트랙 구성에 캐치한 신스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이다. 808베이스와 짜임새 있는 랩 플로우가 더해져 90년대 힙합을 연상시킨다.
피원하모니는 미니 1집부터 6집까지 부조화와 조화에 대한 이야기를 다루며 메타버스 세계와 현실 세계의 완벽한 조화와 균형을 이뤄왔다. 매 앨범 유기적으로 연결된 피원하모니 세계관은 이번 정규 앨범에서 더욱 단단하고 자신감 넘치는 이야기로 이어진다. ‘때깔’은 비로소 조화로운 세계를 완성한 피원하모니가 세상을 향해 자신들이 숨겨진 히어로이자 뉴키즈, 주인공임을 증명하는 앨범이다. 그만큼 피원하모니의 독보적인 색깔과 열정이 담겼다.
이처럼 매 활동 눈에 띄는 성장세로 주목받고 있는 피원하모니가 첫 정규 앨범을 통해 얼마나 다채로운 모습들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때깔’은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지승훈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빌보드 보며 자라왔는데...피원하모니 기호, ‘빌보드200’ 진입 “꿈같은 일, 영광” - 스타투데
- ‘듄2’ 티모시 샬라메→오스틴 버틀러 내한 확정 - 스타투데이
- 피원하모니 기호 “직접 PPT 제작, 음악 작업 적극 참여” - 스타투데이
- [포토] 피원하모니, 악동의 모습으로 - 스타투데이
- [포토] 피원하모니, 우리가 히어로 - 스타투데이
- [포토] ‘때깔’ 소개하는 피원하모니 - 스타투데이
- [포토] 피원하모니, ‘때깔’ 열정 - 스타투데이
- [포토] 피원하모니, 강력한 에너지 - 스타투데이
- [포토] 파워 넘치는 피원하모니 - 스타투데이
- [포토] 피원하모니, 첫 정규 ‘때깔’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