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랜드 호텔, 설 연휴 객실 패키지 통해 최대 30% 할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레고랜드 호텔이 오는 7일까지 다양한 호텔 객실 패키지를 최대 30%까지 할인한다고 5일 밝혔다.
레고랜드 호텔은 설 연휴를 맞아 고객의 선호도에 따라 선택 가능한 조식과 파크 2일 패키지, 워터 플레이 패키지 등 특별한 혜택이 담긴 호텔 패키지 3종류를 최대 30%까지 할인하는 객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인 입장권 구매 시 동반 가족 2명 무료입장 혜택도
레고랜드 호텔이 오는 7일까지 다양한 호텔 객실 패키지를 최대 30%까지 할인한다고 5일 밝혔다.
레고랜드 호텔은 설 연휴를 맞아 고객의 선호도에 따라 선택 가능한 조식과 파크 2일 패키지, 워터 플레이 패키지 등 특별한 혜택이 담긴 호텔 패키지 3종류를 최대 30%까지 할인하는 객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특히 리노베이션을 거쳐 사계절 이용 가능한 호텔 물놀이장 오픈 기념으로 런칭한 워터 플레이 패키지는 선착순 500객실 한정으로 레고랜드 샤워 가운 및 수영 가방 세트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 설 연휴 기간에 함께 운영하는 레고랜드 파크도 통 큰 청룡의 해 설날 스페셜 이벤트가 펼쳐진다. 우선 3인 이상 가족이 레고랜드 파크에 방문해 2인 입장권을 구매하면 함께 온 동반 가족에게 최대 2명까지 무료입장 혜택을 제공한다. 매표 시 가족관계증명서를 제시하면 된다.
청룡의 해를 맞아 경품 추첨을 하는 럭키드로우 ‘청룡의 소원상자’ 이벤트도 매주 주말과 공휴일 오후 4시 30분 닌자고 라이브 시어터에서 선착순 900명을 대상으로 25일까지 진행한다. 매일 15명의 관람객에게 최대 25만 원 상당의 레고랜드 연간이용권 및 레고랜드 1일 이용권, 레고랜드 호텔 브릭 패밀리 레스토랑 뷔페 식사권 등 다양한 선물도 증정한다.
이 외에도 현장 구매 시 용띠 고객 모두에게 30% 할인 혜택을 주는 ‘용띠 할인 프로모션’과 이름에 ‘용’이 들어가면 무료 입장이 가능한 ‘럭키 용’ 이벤트 등 다양한 설날 이벤트를 다음 달 24일까지 진행한다.
춘천=이경환 기자 lkh@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불티나게 팔린다'…中서 난리 난 '고추 커피', 대체 맛이 어떻길래?
- “자녀 출산하면 1억, 셋 낳으면 집 제공”…부영 ‘출산 복지’ 파격
- '조상님 올해 사과는 못 올릴 거 같아요'…달달하지 않은 과일 가격에 '한숨'
- '많이 먹어도 살 안 쪄'…설현처럼 살 쭉쭉 빠지는데 근육까지 만들어주는 '클라이밍'
- 사람 죽었는데 강아지 안고 '멀뚱'…음주운전 '강남 벤츠女'에 공분
- [선데이 머니카페] 인도 주식이 뜬다는데, 한국인은 못 사네
- 이해찬 '국회의원 해보겠다고 왔다갔다 하는 사람은 안돼'
- 고령화에 의료비 폭증…지역의료발전기금, 해법되나[박홍용의 토킹보건]
- 한동훈 “목련 피는 봄 오면 김포는 서울 될 수 있을 것”
- 文 '책방정치'로 尹 비판 '독도 지킬 때 진정한 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