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원 의리…김재환, 박지훈 주연 '환상연가' OST 참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재환이 '환상연가' OST에 참여하며 워너원 동료 박지훈을 지원 사격한다.
KBS 2TV 월화드라마 '환상연가'(극본 윤경아, 연출 이정섭) OST 제작을 맡고 있는 CJ ENM, 쇼플레이는 "김재환이 부른 '바람이 되어줘요'가 '환상연가' 다섯 번째 OST로 5일 오후 6시 발매된다"고 이날 밝혔다.
'환상연가'는 최근 사조 현(박지훈 분)과 연월(홍예지 분) 사이 극적인 스토리를 그리며 휘몰아치는 전개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바람이 되어줘요' 5일 오후 6시 발매
[더팩트 | 공미나 기자] 가수 김재환이 '환상연가' OST에 참여하며 워너원 동료 박지훈을 지원 사격한다.
KBS 2TV 월화드라마 '환상연가'(극본 윤경아, 연출 이정섭) OST 제작을 맡고 있는 CJ ENM, 쇼플레이는 "김재환이 부른 '바람이 되어줘요'가 '환상연가' 다섯 번째 OST로 5일 오후 6시 발매된다"고 이날 밝혔다.
'바람이 되어줘요'는 따뜻한 나일론 기타 사운드를 시작으로 절제된 듯 아련한 느낌의 편곡이 특징인 발라드 곡이다. 말하듯 덤덤하게 시작하여 후반부의 짙은 감성이 담긴 김재환의 보이스가 조화를 이룬다.
'환상연가'는 최근 사조 현(박지훈 분)과 연월(홍예지 분) 사이 극적인 스토리를 그리며 휘몰아치는 전개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에 애틋한 분위기를 담은 새 OST는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높일 것으로 예상된다.
가창을 맡은 김재환은 박지훈을 위해 특급 지원 사격에 나서며 의리를 보여줬다. 두 사람은 2017년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를 통해 결성된 워너원 멤버로 함께 활동한 바 있다. '환상연가'를 통해 다시 한번 깊은 우정을 입증했다.
'환상연가'는 상반된 두 인격을 가진 남자와 그 남자를 사랑한 여자의 풋풋한 사랑과 지독한 집착을 넘나드는 판타지 사극 로맨스다.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 10분 방송된다.
mnmn@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통령 관저로 택시 20여대 허위 호출 …경찰, 추적 중
- 용산국제업무지구 내년 착공…"24시간 업무·여가 도시로"(종합)
- 이재명, 준연동형 유지…또 '떴다방' 정당 난립 우려
- '부당합병 의혹' 이재용 1심 모두 무죄…"범죄 증명 없어"
- '이태원 참사' 김광호 전 서울청장 내달 11일 재판 시작
- 서울시, 설 연휴 경부고속도로 버스차로 단속 연장
- '블랙아웃 살인' 60대 징역 19년 확정…대법 "심신미약 아냐"
- 일론 머스크 '불법마약' 사용에 일부 이사진 '같이 복용'
- 임영웅, 자작곡 '모래 알갱이' 유튜브 주간 인기 MV 5위
- LCK 모든 기록은 '페이커'로 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