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생명, 3행(行) 3무(無) 실천 결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H농협생명(대표이사 윤해진)은 5일 농협생명 본사에서 임직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3행(行) 3무(無) 실천 결의대회'를 열었다고 5일 밝혔다.
3행3무는 청렴·소통·배려를 실천하고 사고·갑질·성희롱을 근절하자는 뜻이다.
농협생명은 이번 결의에서 '3행3무 실천 운동 내재화'를 목표로 설정했다.
농협생명은 지난해 '3행3무 바로 알기 퀴즈대회' 실시, '3무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등 전 임직원 청렴 의식 제고를 위해 노력해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행 우수직원 칭찬 릴레이’ 진행
NH농협생명(대표이사 윤해진)은 5일 농협생명 본사에서 임직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3행(行) 3무(無) 실천 결의대회'를 열었다고 5일 밝혔다. 3행3무는 청렴·소통·배려를 실천하고 사고·갑질·성희롱을 근절하자는 뜻이다.
농협생명은 이번 결의에서 ‘3행3무 실천 운동 내재화’를 목표로 설정했다. 이에 직급별·연령별 ‘3행3무 교육’과 ‘3행 우수직원 칭찬 릴레이’ 등을 진행한다. 또 취약 시기 집중관리를 통해 금융 사고를 예방하고 올바른 금융서비스 문화가 정착되도록 힘쓴다는 계획이다.
농협생명은 지난해 ‘3행3무 바로 알기 퀴즈대회' 실시, ‘3무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등 전 임직원 청렴 의식 제고를 위해 노력해왔다. 또 2022년에 최초로 획득한 부패방지경영시스템 국제인증(ISO 37001)의 지속적 유지·관리를 통해 반부패 인프라 고도화를 달성했다는 설명이다.
윤해진 대표는 “법령과 제규정 준수로 공정하고 투명한 책임경영 및 사고예방을 통해 농업인과 고객에게 신뢰받는 청렴 농협생명 구현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농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