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7 하계유니버시아드 조직위, 충주시 유튜브 주무관 초청 강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7 충청권 하계세계대학경기대회 조직위원회는 5일 충주시 홍보맨 김선태 주무관을 초청해 전직원 대상으로 강연회를 가졌다.
조직위원회는 성공적 대회 개최를 위해 수립된 홍보종합계획(안)의 기본전략으로 조직위의 홍보전략 역량 강화를 위해 SNS 홍보와 소통의 중요성, 홍보비법을 위한 전수의 장을 마련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세종=뉴시스]곽상훈 기자 = 2027 충청권 하계세계대학경기대회 조직위원회는 5일 충주시 홍보맨 김선태 주무관을 초청해 전직원 대상으로 강연회를 가졌다.
조직위원회는 성공적 대회 개최를 위해 수립된 홍보종합계획(안)의 기본전략으로 조직위의 홍보전략 역량 강화를 위해 SNS 홍보와 소통의 중요성, 홍보비법을 위한 전수의 장을 마련했다.
이날 강연에서 김 주무관은 ‘충주시 SNS 이야기’라는 주제로 충주시 유튜브의 성공비결과 다양한 홍보전략에 대해 조직위 전직원을 대상으로 2시간여 강의를 진행했다.
김 주무관은 “우리가 보여주고 싶은 콘텐츠가 아니라, 사람들이 보고 싶어하는 콘텐츠를 만들어야 한다”면서 “기존 관행의 틀을 깨기 위해 도전하는 것이 성공의 비결”이라고 말했다.
또 “조직이 유연해야 직원들의 도전성, 창의성과 역량이 달라진다”며 경직된 조직문화 개선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조직위원회 지용환 사업본부장은 “성공적인 대회 개최 및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한 SNS 홍보전략에 대해 다시한번 깊게 생각하는 시간이었다”며 “앞으로 혁신적인 대회 홍보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창의적이고 도전적인 마음가짐으로 홍보추진에 모든 총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조직위는 2024년도에 대학생 서포터즈 모집·선발 및 발대식, 홍보대사 섭외·위촉, 홍보영상 제작·송출, 국내외 각 주요행사에 참가해 홍보활동을 본격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kshoon0663@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선거법 위반' 혐의 이재명, 1심서 의원직 박탈형
- '동방신기 출신' 시아준수, 女 BJ에 협박당해…8억 뜯겼다
- 가구 무료 나눔 받으러 온 커플…박살 내고 사라졌다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반지하서 숨진 채 발견된 할머니…혈흔이 가리킨 범인은
- 탁재훈 저격한 고영욱, "내 마음" 신정환에 애정 듬뿍
- "순한 사람이었는데…" 토막살해 장교 후배 경악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