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원하모니 기호 “직접 PPT 제작, 음악 작업 적극 참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피원하모니가 신보 작업에 대해 적극 참여했다.
피원하모니는 이번 앨범 전곡 작업에 참여하며 확장된 음악적 스펙트럼을 과시했다.
기호, 지웅, 인탁도 다수의 곡 작업에 참여하며 놀라운 음악적 성장을 보였다.
이번에 수록된 10곡은 서로 장르도, 메시지도 다른 피원하모니의 다채로운 색깔을 녹여내 더욱 넓어진 음악적 스펙트럼을 입증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5일 오후 서울 광진구 광장동에 위치한 예스24라이브홀에서는 피원하모니의 첫 정규 앨범 ‘때깔’(Killin‘it)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현장에는 피원하모니를 보기 위한 취재진으로 가득했다. 지난 2020년 데뷔한 피원하모니는 데뷔 약 3년 만에 정규 앨범을 발매하게 되면서 팬들의 오랜 기다림을 드디어 해소시켰다.
피원하모니는 이번 앨범 전곡 작업에 참여하며 확장된 음악적 스펙트럼을 과시했다. 특히 멤버 종섭은 타이틀곡 ‘때깔’ 포함 전곡 작업에 참여하는 열정을 기울였다. 기호, 지웅, 인탁도 다수의 곡 작업에 참여하며 놀라운 음악적 성장을 보였다. 이번에 수록된 10곡은 서로 장르도, 메시지도 다른 피원하모니의 다채로운 색깔을 녹여내 더욱 넓어진 음악적 스펙트럼을 입증한다.
기호는 “멤버 모두 적극적으로 앨범에 대한 의견을 냈다. 그간 우리가 잘 표현할 수 있는 걸 고민해왔기 때문에 준비가 돼 있는 상태였다”며 “다양한 레퍼런스를 준비했고 직접 PPT(프레젠테에션)을 제작해 회사 관계자들과 자주 미팅, 소통했다”고 노력을 어필했다.
‘때깔’은 비로소 조화로운 세계를 완성한 피원하모니가 세상을 향해 자신들이 숨겨진 히어로이자 뉴키즈, 주인공임을 증명하는 앨범이다. 그만큼 피원하모니의 독보적인 색깔과 열정이 담겼다.
‘때깔’은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지승훈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