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시아 몰라보게 확 달라진 최근 모습→서은수 “왜 이렇게 예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신시아가 일상을 공유했다.
사진 속 신시아는 검정 뿔테 안경을 찰떡같이 소화한 모습이 지적인 이미지를 뽐냈다.
또 다른 사진에서 신시아가 갈색 무스탕 재킷에 검정색 미니스커트를 착용해 스타일리쉬한 패션감각으로 눈길을 끌었다.
신시아는 지난 2022년 개봉한 영화 '마녀 Part2. The Other One'('마녀2')(감독 박훈정)로 데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권미성 기자]
배우 신시아가 일상을 공유했다.
사진 속 신시아는 검정 뿔테 안경을 찰떡같이 소화한 모습이 지적인 이미지를 뽐냈다.
또 다른 사진에서 신시아가 갈색 무스탕 재킷에 검정색 미니스커트를 착용해 스타일리쉬한 패션감각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를 본 동료 배우 서은수는 "선생님 왜 이렇게 예뻐요?"라고 댓글을 남겼다. 또 박환희는 "우리 아기 뽀얗다"라는 댓글을 남겨 친분을 드러냈다.
신시아는 지난 2022년 개봉한 영화 '마녀 Part2. The Other One'('마녀2')(감독 박훈정)로 데뷔했다. 당시 무려 1408:1의 경쟁률을 뚫고 '마녀2' 주연을 차지한 바 있다.
한편 신시아는 올해 상반기 tvN 방송 예정인 드라마 '언젠가는 슬기로운 전공의생활'에 출연한다.
신시아가 출연하는 '언젠가는 슬기로운 전공의생활'은 '슬기로운 의사생활'의 스핀오프 작품으로 대학병원 교수와 전공의들의 리얼한 병원 생활과 우정 이야기를 담았다. 이번 드라마에선 전문의들의 이야기를 다뤘던 전작과는 달리 산부인과 전공의들의 병원 생활을 그린다. 신시아는 극 중 산부인과 1년 차 전공의를 맡았다.
뉴스엔 권미성 mis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장투석 이수근 아내, 子 졸업식서 저혈압 “아픈 엄마라 미안해”→아들 뭉클 문자
- ‘최민환과 이혼’ 율희, 마음고생 심했나…49㎏ 깡마른 몸매 깜짝
- ‘백종원♥’ 소유진, 수백만원 명품백에 인형 키링 달고 “딸 만들어줘 고마워”
- 횡령 불륜 성추행…골머리 앓는 서효림→장신영, 연예인가족 불똥 직격탄 [스타와치]
- 아이유. ♥이종석 동생 결혼식 참석→10년 코러스 가수까지…축가 요정[종합]
- 신세계 회장 외손녀 문서윤, 테디 걸그룹 데뷔하나…연습생 사진 유출
- 설현 2층 집 공개, 하루 5시간 운동에 “살 쑥쑥 빠져 다이어트 NO”(나혼산)[결정적장면]
- 한지민, 이렇게 섹시했었나? 하의실종 패션으로 각선미 과시
- ‘최민환과 이혼’ 율희, 타로점으로 제2의 인생 여나 “첫 손님, 소름 돋는다고”
- 손현주 울린 89세 신구 심부전증 투병 중 열연 “갑자기 8kg 빠져”(조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