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객에게 상 드려요”…메가박스, 설 특집 '영화상' 이벤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메가박스(대표 홍정인)가 설날 연휴를 맞아 관객에게 상을 주는 오는 7일부터 18일까지 '메가박스 영화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메가박스 영화상'은 영화 관람 및 매점 이용 횟수별 다양한 상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메가박스(대표 홍정인)가 설날 연휴를 맞아 관객에게 상을 주는 오는 7일부터 18일까지 '메가박스 영화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메가박스 영화상'은 영화 관람 및 매점 이용 횟수별 다양한 상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메가박스 영화상은 '릴레이 부문', '특별 부문', '포토제닉 부문' 3가지 부문으로 진행된다.
메가박스 영화상 '릴레이 부문'은 이벤트 응모자 대상 영화 할인 쿠폰 지급 및 영화 관람 횟수별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기를 통해 참가자 전원에게 영화 1만원 관람쿠폰을 즉시 증정한다. 또한 영화 관람 횟수에 따라 1회 관람 시 영화 4천원 할인쿠폰과 500 승급 포인트를, 2회 관람 시 영화 5천원 할인쿠폰, 3회 관람 시 영화 1+1 관람쿠폰과 1,000 승급 포인트를 익일 지급한다.
재치 넘치는 시상도 진행된다. '특별 부문'은 이벤트 기간 내 특정 조건을 달성한 고객에게 시상하며 경품을 지급한다. 먼저 혼자 영화를 가장 많이 본 관객을 선정해 '혼자야? 어 싱글이야 상'을 수여하며, 일반 2D 영화 관람권 1매, 팝콘, 탄산음료로 구성된 '싱글 패키지 교환 쿠폰 10매'를 부상으로 제공한다.
또한 매점에서 오징어 메뉴를 가장 많이 구입한 관객에게는 '깐부상'으로 '오징어 콤보 교환쿠폰 10매'를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4인 이상 관람 횟수가 가장 많은 관객에게는 '패밀리가 떴다 상'를 수여하며 '더 부티크 프라이빗 이용권 1매'를 부상으로 제공한다.
'포토제닉 부문'은 메가박스 지점 내 설치된 '메가박스 영화상' 포토월 방문 인증 시 추첨을 통해 코닥 포토프린터를 10명에게 증정한다. 포토월은 메가박스 코엑스, 목동, 하남스타필드, 사상, 대전신세계 아트앤사이언스, 수원AK플라자 지점에 설치된다.
메가박스는 관객이 이번 설날 연휴에 보다 가벼운 마음으로 극장을 찾을 수 있도록 모바일관람권 패키지 3종을 11일까지 온라인 스토어에서 판매한다. 패키지는 2인 관람권과 러브 콤보로 구성된 '커플 패키지', 3인 관람권과 더블 콤보로 구성된 '3인 패키지', 4인 관람권과 러브 콤보 1+1 구성의 '4인 패키지'다. 패키지 모두 30% 이상의 할인율이 적용돼 합리적인 가격으로 영화를 관람할 수 있다. 단, 4인 패키지는 선착순 1천건 한정 판매로 진행된다. 더불어 패키지를 구매하여 사용한 고객에게는 영화 1만원 관람 쿠폰 및 콤보 할인 쿠폰 등을 추가 혜택으로 제공한다.
메가박스 관계자는 “메가박스 영화상은 열심히 영화를 관람한 분들은 바로 관객분들이고, 배우와 제작진이 아닌 관객에게 상을 드리자는 시각에서 기획한 설날 이벤트”라며, “명절에 관람하기 좋은 작품들이 많은 만큼 가족, 친구들과 함께 다양한 영화도 관람하고, 즐거운 추억도 쌓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서희원 기자 shw@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재용 회장, 불법승계·부당합병 모두 무죄
- 전기차 출고 1개월, 하이브리드차 최장 20개월 대기
- KT, 백령도 안보불안 속에도 통신 보편서비스 '이상 무'
- 이재명, 現 '준연동형 비례제' 유지… 與 “왜 5000만 국민이 눈치 봐야 하나”
- 박상우 국토장관 “임기 내 5대 패러다임 바꾼다”
- 존림 삼바 대표 '원팀' 리더십…실적 새 역사 쓴다
- 비만치료제 뜨자 '지방분해 주사제'도 뜬다
- 與 영입인재 '사격황제' 진종오 “국민이 기댈 수 있는 정치 선보이겠다”
- 박근혜 전 대통령, 대구서 북콘서트…“미래 세대 교훈 위해 회고록 집필”
- 조남섭 홈넘버메타 대표 “개인정보 유출 피해 없는 '방탄배송' 구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