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로 문화소식 전합니다…제11기 아르코 공연라이더 출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문화예술위원회는 아르코·대학로예술극장(이하 예술극장) 홍보를 담당할 제11기 '아르코 공연라이더' 발대식을 지난 3일 서울 종로구 대학로예술극장에서 가졌다고 5일 전했다.
'아르코 공연라이더'는 예술극장 공연과 대학로 문화소식을 영상 콘텐르로 제작하는 기자단으로 2018년 시작했다.
강량원 예술극장 극장장은 환영사를 통해 "극장의 생생한 공연소식과 대학로의 다양한 문화소식을 전하는 아르코 공연라이더로서 역할을 다해 달라"고 당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장병호 기자] 한국문화예술위원회는 아르코·대학로예술극장(이하 예술극장) 홍보를 담당할 제11기 ‘아르코 공연라이더’ 발대식을 지난 3일 서울 종로구 대학로예술극장에서 가졌다고 5일 전했다.
이번에 선발된 제11기는 총 7명으로 구성됐다.
선발된 공연라이더는 앞으로 6개월 동안 예술극장이 운영하는 네이버 포스트와 SNS를 통해 기자단 역할을 수행하며 공연 소식을 전한다. 대학로의 다양한 문화예술 현장을 담은 영상 콘텐츠도 제작할 예정이다.
강량원 예술극장 극장장은 환영사를 통해 “극장의 생생한 공연소식과 대학로의 다양한 문화소식을 전하는 아르코 공연라이더로서 역할을 다해 달라”고 당부했다.
장병호 (solanin@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범죄증명 없다"…'무죄'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 "재판부께 감사"(상보)
- 조민, 결혼식 장소는 ‘명동성당’…“원하던 날짜에 예약 성공”
- "20대 만취 벤츠 운전자, 알고보니"...신상 털렸다
- '광고퀸' 이효리·김연아에 주방가전업계 매출 쑥↑
- "출산하면 1억, 셋째는 집도 준다".. 부영 회장님의 파격 복지(종합)
- 청소년 축구 국대 출신 BJ 원창연 '병역 기피' 집행유예…검찰 항소
- 손석구, 1인 기획사·제작사 차렸다
- '듄2' 티모시 샬라메→젠데이아, 2월 내한 확정
- ‘화학적 거세’ 선고받은 최초의 성폭행범, 김선용 [그해 오늘]
- 순천서 사라진 10대…인근 계곡서 숨진 채 발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