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레나 고메즈, 침실서 '찰칵'...'♥베니 블랑코'와 함께 맞는 아침 [할리웃통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약 8개월째 사랑을 키워 온 셀레나 고메즈가 남자 친구와의 달콤한 일상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셀레나 고메즈는 남자 친구 베니 블랑코(35)의 모습을 직접 공개하진 않았으나, "너와 함께하는 아침"이라는 캡션과 함께 베니 블랑코를 태그해 함께 있다는 것을 간접적으로 드러냈다.
셀레나 고메즈가 남자 친구 베니 블랑코의 관계를 과시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셀레나 고메즈는 남자 친구 베니 블랑코를 공개하기 앞서 한 인터뷰를 통해 자신의 연애관을 드러낸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유소연 기자] 약 8개월째 사랑을 키워 온 셀레나 고메즈가 남자 친구와의 달콤한 일상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지난 2일(현지 시간) 셀레나 고메즈(31)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흰색 모피 이불을 감싸 안는 자신의 모습을 공유했다. 셀레나 고메즈는 남자 친구 베니 블랑코(35)의 모습을 직접 공개하진 않았으나, "너와 함께하는 아침"이라는 캡션과 함께 베니 블랑코를 태그해 함께 있다는 것을 간접적으로 드러냈다.
셀레나 고메즈가 남자 친구 베니 블랑코의 관계를 과시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지난 12월, 셀레나 고메즈는 베니 블랑코와 열애설이 불거진 상황에서 "뉴욕, 이번 주 내가 가장 좋아했던 순간들"이라는 캡션과 함께 베니 블랑코와의 키스하는 모습을 당당히 공유하기도 했다.
셀레나 고메즈는 남자 친구 베니 블랑코를 공개하기 앞서 한 인터뷰를 통해 자신의 연애관을 드러낸 바 있다. '보그 멕시코 라티노 아메리카'에 따르면, 셀레나 고메즈는 "내 말에 귀 기울여주고 관심을 가져줄 수 있는 사람을 찾는 것은 매우 어렵지만, 막상 만나게 된다면 정말 좋을 것"이라며 "그러한 사람과 건강한 관계를 맺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셀레나 고메즈는 베니 블랑코와 노래 'I Can't Get Enough'를 함께 작업하면서 알고 지내다 지난해 6월부터 열애 중인 것으로 전해진다. 셀레나 고메즈는 베니 블랑코와의 열애설 글에 '좋아요'를 누르고 "사실이다"라는 댓글을 달며 이를 간접적으로 인정했다.
유소연 기자 ysy@tvreport.co.kr / 사진= 셀레나 고메즈 소셜네트워크서비스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눈 뜨니 옆에 여자 있더라"...성생활 솔직히 고백한 대세 배우 (+충격)
- '부동산 사기' 스타도 당했습니다...피해액만 265억 원
- '속옷'만 입는게 확실히 유행...女스타가 '기저귀 패션'으로 등장했네요 (+사진)
- '30살 연상' 부동산 거물과 결혼한 女배우의 안타까운 근황
- 인플루언서 생방 중 '알몸' 노출돼..."시청자 늘리려 일부러 실수" 비난 ↑ (+사진) '
- 팬 만나고 기분 좋다며 '가슴' 보여준 女배우...막 나가는 '팬서비스' (+충격 사진)
- 르세라핌에 성희롱한 男배우, 새로운 일 찾는답니다
- "연예인 해보니 안 맞아요"...인기 女배우, 데뷔 6년 만에 충격 '은퇴' 선언
- 네다리 걸려 '세기의 쓰레기'로 불린 男스타, "결혼 안한다"더니 충격 근황 공개
- '구준엽 처제' 서희제, 화끈한 비키니 몸매 공개..."형부 눈감아"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