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희, “혹시 연예인 아니세요?” 굴욕.. 환경미화원 이어 새로운 도전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최강희가 환경미화원 도전에 이어 직업 콘텐츠를 예고했다.
5일 유튜브 채널 '나도최강희'에는 '오늘, 찾아갑니다'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궁금한 당신을 찾습니다"라는 문구와 함께 1분 길이의 영상에는 최강희가 동네에 있는 다양한 직업을 가진 사람들을 만나는 모습이 담겼다.
최강희는 영상 설명란에 "여러분의 직업을 소개해 주세요. '나도최강희'가 찾아갑니다. 2월 7일(수) 오후 6시에 만나요"라는 글을 남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태형 기자] 배우 최강희가 환경미화원 도전에 이어 직업 콘텐츠를 예고했다.
5일 유튜브 채널 ‘나도최강희’에는 ‘오늘, 찾아갑니다’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궁금한 당신을 찾습니다”라는 문구와 함께 1분 길이의 영상에는 최강희가 동네에 있는 다양한 직업을 가진 사람들을 만나는 모습이 담겼다.
최강희는 가게를 돌며 “사장님 아직 안 열었죠?” “오늘은 장사 잘 됐어요?”라며 먼저 인사를 건넸다. 한 장소에서 만날 때까지 기다리는 끈기도 보였다.
특히 “혹시 연예인 아니세요?”라고 묻는 말에 최강희가 “저 아세요?”라고 답하는 모습은 웃음을 자아냈다.
최강희는 영상 설명란에 “여러분의 직업을 소개해 주세요. ‘나도최강희’가 찾아갑니다. 2월 7일(수) 오후 6시에 만나요”라는 글을 남겼다.
한편 최강희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해 배우 외에 자신이 할 수 있는 일이 뭐가 있을지 궁금했다며 “작가 학원도 등록했고 편집도 배웠다. 고깃집에서 설거지 아르바이트도 했다”라고 밝혔다. 현재 자신이 하고 싶은 일에 도전하고 있다. tha93@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파리의 송혜교, 밀착 원피스로 드러낸 절정의 미모
- ‘박지윤과 이혼’ 최동석 “子 생일, 마음대로 못 만나” 속상
- 오정연, 운동 얼마나 한 거야. 칼각 복근 드러낸 보디 프로필 화제
- 김송, 광대 수술 후기 “만족도 100%, 아픔 없고 불편함만 있을 뿐”
- 태진아, 중중 치매 아내 안고 오열 “나를 천천히 잊었으면 좋겠다” (조선의 사랑꾼)
- 신상 털렸다…만취 후 오토바이 친 ‘강남 벤츠녀’, 알고 보니 유명 DJ
- “‘돈값’은 해야 한다고 생각”…김고은, 민감한 ‘배우 출연료’ 직접 언급
- KIA 새 사령탑 인선 초읽기, 우승경험+결속력 강화+명예회복 ‘태양’ 뜨나[장강훈의 액션피치]
- 김혜정, 1000평 전원생활 근황 “‘전원일기’ 촬영지에 20년 넘게 정착 중.. 장작도 직접” (아침
- ‘이혼 해결사’로 컴백 이지아 “나도 굉장히 아파봐. 만남과 헤어짐, 나도 잘 알지 싶었다”(G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