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인삼농협, 롯데아울렛 청주점 설 상품전 열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북인삼농협(조합장 소진호)이 롯데아울렛 청주점에서 충북인삼 지역상생 설 상품전을 열고 있다.
지난 2일 롯데아울렛 청주점 3층에서 시작된 이 행사는 최근 인삼가격 하락에 따른 농가 어려움을 해소하고자 오는 9일까지 계속된다.
소진호 충북인삼농협 조합장은 "이번 행사는 롯데아울렛의 지역발전 상생 프로그램 일환으로 마련됐다"며 "앞으로도 인삼 농가를 위해 원료를 확보하고 신제품 개발과 수출 확대로 매출 극대화를 이루겠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안영록 기자] 충북인삼농협(조합장 소진호)이 롯데아울렛 청주점에서 충북인삼 지역상생 설 상품전을 열고 있다.
지난 2일 롯데아울렛 청주점 3층에서 시작된 이 행사는 최근 인삼가격 하락에 따른 농가 어려움을 해소하고자 오는 9일까지 계속된다.
행사에선 충북인삼농협이 조합원으로부터 수매한 인삼으로 만든 홍삼 제품을 특별할인하며, 시식도 할 수 있다.
소진호 충북인삼농협 조합장은 “이번 행사는 롯데아울렛의 지역발전 상생 프로그램 일환으로 마련됐다”며 “앞으로도 인삼 농가를 위해 원료를 확보하고 신제품 개발과 수출 확대로 매출 극대화를 이루겠다”고 전했다.
/청주=안영록 기자(rogiya@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넉아웃됐다"…'시신훼손' 양광준 두 얼굴에 경악한 육사 후배
- 尹 "러북 군사협력은 권력 유지 위한 결탁…좌시 않을 것"
- 의대생들, 내년에도 학교로 안 돌아오나…"투쟁 계속" 결정
- "월요일에 전재산 삼성전자에 넣는다"…겹호재에 개미들 '환호'
- 삼성전자, 10조원 규모 자사주 매입 결정…"주주가치 제고"
- [내일날씨] 흐리고 비 오는 토요일…기온은 '포근'
- 민주 "이재명 1심, 명백한 정치판결" [종합]
- 민주 지지층 "판사 탄핵하라"…이재명 1심 '유죄'에 격앙 [현장]
- "발이 비행기 천장에 닿아, 죽을 줄"…난기류 만난 비행기 '공포'
- 5대 은행 전부 비대면 대출 막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