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영, 차기작 기대되는 이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준영이 한계 없는 연기 스펙트럼을 펼치면서 열일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이준영은 지난달 26일 공개된 넷플릭스(Netflix) 영화 '황야'에서 남산(마동석)과 동고동락하는 파트너 최지완 역을 맡아 강렬한 액션 연기로 극의 몰입도를 높였다.
한계 없는 연기 변신을 이어온 이준영은 2019년 OCN '미스터 기간제'에서 회가 거듭할수록 반전 있는 모습으로 극의 몰입도를 높였고 어려운 감정선도 유연하게 소화하며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차기작 통해 열일 행보 예고
배우 이준영이 한계 없는 연기 스펙트럼을 펼치면서 열일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이준영은 지난달 26일 공개된 넷플릭스(Netflix) 영화 ‘황야’에서 남산(마동석)과 동고동락하는 파트너 최지완 역을 맡아 강렬한 액션 연기로 극의 몰입도를 높였다. 다채로운 캐릭터로 매 작품마다 연기 변신을 꾀한 이준영의 연기 변천사에 관심이 모인다.
2017년 tvN ‘부암동 복수자들’로 본격적인 연기 활동을 시작한 이준영은 방영 당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확실하게 찍었다. 수겸의 복잡한 감정을 유연하게 소화한 것을 물론 높은 캐릭터 소화력 선보여 인생 캐릭터를 만났다는 호평을 얻었다.
이어 2018년 MBC ‘이별이 떠났다’에서 신인답지 않은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화제를 모았으며, MBC ‘연기대상’에서 남자 부문 신인상을 수상하는 등 대세 신인 배우로 자리 잡았다. 한계 없는 연기 변신을 이어온 이준영은 2019년 OCN ‘미스터 기간제’에서 회가 거듭할수록 반전 있는 모습으로 극의 몰입도를 높였고 어려운 감정선도 유연하게 소화하며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SBS ‘굿캐스팅’ ‘편의점 샛별이’, MBC every1 ‘제발 그 남자 만나지 마요’에서도 새로운 변신을 꾀한 이준영은 넷플릭스 시리즈 ‘D.P.’에서 탈영병 역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신스틸러로 등극했으며, SBS ‘너의 밤이 되어줄게’, 넷플릭스 ‘모럴센스’, MBC ‘일당백집사’ 등을 통해 로코 장인의 저력을 입증했다.
뿐만 아니라 이준영은 지난 해 넷플릭스 시리즈 ‘마스크걸’을 통해 역대급 악역 캐릭터를 완벽하게 표현하며 극의 몰입도를 높였다. 이어 영화 ‘용감한 시민’에서는 어디서도 본 적 없는 새로운 빌런 캐릭터로 현실 분노를 유발하며 믿고 보는 배우로 성장했다.
다채로운 매력으로 대중에게 사랑받은 이준영은 스크린, 안방극장, OTT 외에도 창작 뮤지컬 ‘스웨그에이지 : 외쳐, 조선!’에 출연해 안정적인 연기력과 뛰어난 가창력을 뽐내 한국뮤지컬어워즈에서 남자 신인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이렇듯 다양한 장르에 도전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항상 새로운 도전에 나서며 자신만의 필모그래피를 쌓아온 이준영의 행보에 기대가 모인다.
한편 이준영은 오는 2월 28일 공개되는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로얄로더’에서 대한민국 최고 재벌가 강오그룹의 혼외자 강인하로 분해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그 외에도 티빙 ‘나는 대놓고 신데렐라를 꿈꾼다’, 넷플릭스 ‘폭싹 속았수다’ ‘약한영웅 Class2’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우다빈 기자 ekqls0642@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경실 "아들 여자친구 임신 소식에 하늘 무너지더라"
- 고민환 "아내, 시집살이로 고생"…이혜정 눈물 ('이혼할 결심)
- 가수 미노이, 라이브 도중 오열…의미심장 글 삭제
- '미우새' 허경환, 의사 소개팅녀에 애프터 신청
- '나나투어'가 아이돌그룹·'나PD 예능' 시너지 못 낸 이유
- 허경환, 미모의 여의사와 만남... 소개팅 주선자는 오정태 ('미우새')
- '내 남편과 결혼해줘' 송하윤, 촌스러운 드레스로 등장…박민영 반응은?
- 전유진 "실수에 자괴감 들어"...부담감에 오열 ('현역가왕')
- '깐부 할아버지' 오영수, '대가족' 하차…이순재 투입
- 만석인데 자리 요구…장성규, 갑질 배우 사연에 경악 ('워크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