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코리아, '2023 앤어워드' 디지털 미디어& 서비스 부문 위너 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잡코리아가 '2023 앤어워드(Awards For New Digital Award)'에서 디지털 미디어&서비스 부문 위너(Winner)를 수상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시상에서 잡코리아는 디지털 미디어&서비스 부문 생활편의 서비스 분야에서 위너를 수상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규진 기자]잡코리아가 '2023 앤어워드(Awards For New Digital Award)'에서 디지털 미디어&서비스 부문 위너(Winner)를 수상했다고 5일 밝혔다.
2007년부터 올해로 17회를 맞이한 앤어워드는 한국디지털기업협회가 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 한국문화정보원,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한국인터넷진흥원이 공식 후원하는 국내 디지털 산업계의 권위 있는 시상식이다. 한해 동안 디지털 산업에 기여한 모바일 앱과 웹사이트, 광고 등 각종 디지털 콘텐츠·서비스를 대상으로 최종 수상작을 선정한다.
이번 시상에서 잡코리아는 디지털 미디어&서비스 부문 생활편의 서비스 분야에서 위너를 수상했다. 잡코리아는 구인 구직 서비스로 채용 업계를 선도하는 기업인만큼 회원 유형별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며 사용자 중심의 UI(사용자가 접하는 서비스 이용환경)·UX(사용자의 서비스 이용 경험에 근거한 기획·설계) 디자인으로 이용자의 편의 증진을 강화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최근 앱 디자인 개편을 실시한 잡코리아는 더욱 명확한 컬러 표현으로 경쾌하면서도 트렌디한 모습으로 변화했다. 사용자의 구직 상태에 따른 맞춤 서비스를 세분화해 이동이 편리하게 구성했다. 검색 등 주요 기능 위주로 비주얼 요소를 더해 디자인도 개선했다. 아울러 자체 이모지를 제작해 각 서비스의 특장점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게 배치해 가독성을 높였다.
이태윤 잡코리아 디자인센터장은 “지난해말 스마트앱어워드 통합 대상에 이은 수상 쾌거”라며 “잡코리아를 이용해주시는 모든 고객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앞으로도 디자인적인 측면뿐 아니라, 사용자 입장에서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이규진 기자(sky918@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찬대 "尹, '김건희 특검' 거부 시 비참한 최후 맞을 것"
- 스타벅스코리아, 바리스타 공개 채용 진행
- 추경호 "'방송' 두 글자, 거야 폭주 '발작 버튼' 된 듯"
- "홍수·교통 예측 3D로 구현"…팀네이버, 사우디에서 디지털 트윈 플랫폼 공개
- [지스타 2024] 벡스코 수놓은 '몬길: 스타 다이브' 코스프레쇼 (사진)
- 조현준 효성 회장, 기후 위기 대응에 앞장서
- 프랜차이즈 업계 "배달앱 상생안 졸속…빠른 입법 촉구"
- 롯데건설, '창경궁 롯데캐슬 시그니처' 11월 분양
- LF, 닥스·헤지스 등 최대 80% 할인 '블프' 시작
- "서울 분양가 더 올랐다"…한달 만에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