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서울 편입·경기 분도 추진할 ‘경기·서울 리노베이션 TF’ 구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민의힘이 오늘(5일) 수도권 생활권 재편을 위한 '경기·서울 리노베이션 태스크포스(TF)'를 공식 출범했습니다.
국민의힘은 오늘 서울 여의도 당사에서 비대위 회의를 열고 TF 구성안을 의결했습니다.
'경기·서울 TF'는 당 전략기획부총장을 맡고 있는 배준영 의원을 위원장으로 모두 8명으로 구성됐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국민의힘이 오늘(5일) 수도권 생활권 재편을 위한 ‘경기·서울 리노베이션 태스크포스(TF)’를 공식 출범했습니다.
국민의힘은 오늘 서울 여의도 당사에서 비대위 회의를 열고 TF 구성안을 의결했습니다.
‘경기·서울 TF’는 당 전략기획부총장을 맡고 있는 배준영 의원을 위원장으로 모두 8명으로 구성됐습니다.
위원에는 김종혁 경기 고양병 당협위원장, 김태섭 구리시 지속발전위원회 부위원장, 김상균 전 국가철도공단 이사장, 유계순 3기신도시 광명시흥지구 주민대책위 총무, 김갑성 연세대 도시공학과 교수, 이인화 도원건축사무소 대표, 정경석 미사강변총연회 대표 등이 포함됐습니다.
박정하 수석대변인은 회의 직후 기자들과 만나 “TF에는 구리와 광명, 하남 등에서 대표자들이 들어가 있다”며 “공천이 확정되면 TF 구성안이 조금 더 확대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카카오 '마이뷰', 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김지숙 기자 (jskim84@kbs.co.kr)
Copyright © K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이용(AI 학습 포함) 금지
- ‘응급실 뺑뺑이’ 60대 여성은 어쩌다 사망했을까 [취재후]
- “비숑 끌어안고…” 사망사고 낸 만취 20대 여성 [잇슈 키워드]
- [여심야심] 한달 미뤄진 만남…“깃없었으면 큰일날 뻔”
- 프랑스 우편물에서 마약이…코카인 유통 조직 7명 검거
- “100층 높이에 최대 용적률 1,700%”…용산에 ‘최대규모 수직도시’ 만든다
- “테슬라가 얼음물에 풍덩”…사우나로 차주들 데워준 사연 [현장영상]
- “신생아 한 명당 1억 원”…부영 회장님의 ‘파격’ 결정 [오늘 이슈]
- “배송 날짜 물어봤다가”…주문 취소 사유에 ‘경악’ [잇슈 키워드]
- “차라리 벽지 붙여라”…이집트 피라미드 복원 공사 논란 [잇슈 SNS]
- 도박사이트 자금줄 ‘가상계좌’…금감원 조사 착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