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외손녀, 걸그룹 멤버 되나…더블랙레이블 연습생과 포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세계 그룹 외손녀 문서윤 씨가 아이돌 데뷔설에 휩싸였다.
5일 다수의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상에는 더블랙레이블 여자 연습생들이라는 설명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이 게재됐다.
2002년생인 문 씨는 신세계 이명희 회장의 외손녀이자 신세계백화점을 경영하는 정유경 신세계 총괄사장의 맏딸이다.
더블랙레이블은 문씨와 연습생 계약을 맺었는지 여부 등에 대한 별다른 입장을 내놓지 않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5일 다수의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상에는 더블랙레이블 여자 연습생들이라는 설명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이 게재됐다.
사진에는 연습실로 보이는 곳에 모여 있는 여성들의 모습이 담겼다. 여기에는 더블랙레이블에 합류한 것으로 알려진 아역 모델 출신 엘라 그로스가 포함돼 있어 ‘더블랙레이블 걸그룹 데뷔조 아니냐’는 추측이 일었다.
이 가운데 누리꾼들은 해당 무리에 문 씨가 포함돼 있다는 점에도 주목했다. 2002년생인 문 씨는 신세계 이명희 회장의 외손녀이자 신세계백화점을 경영하는 정유경 신세계 총괄사장의 맏딸이다. 인스타그램에서 7만명이 넘는 팔로워를 거느리고 있다.
누리꾼들은 문 씨의 아이돌 데뷔 여부에 관심을 보이는 중이다. 더블랙레이블은 문씨와 연습생 계약을 맺었는지 여부 등에 대한 별다른 입장을 내놓지 않고 있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속보]'이재용 불법승계 가담' 최지성·장충기 등 모두 무죄
- "20대 만취 벤츠 운전자, 알고보니"...신상 털렸다
- "출산하면 1억, 셋째는 집도 준다".. 부영 회장님의 파격 복지(종합)
- “과거에 했던 잘못…” 과학고 출신 배달기사, 의대 도전 하차 이유가
- 조민, 결혼식 장소는 ‘명동성당’…“원하던 날짜에 예약 성공”
- 현대차 주가 50만원?…"우선주 전량 소각해야"(종합)
- 메시 '노쇼' 논란에 홍콩팬들 야유 세례...홍콩 정부도 비판
- '듄2' 티모시 샬라메→젠데이아, 2월 내한 확정
- ‘화학적 거세’ 선고받은 최초의 성폭행범, 김선용 [그해 오늘]
- “숨진 피해자, 홀로 애 키운 가장”…사고 후 개 안은 ‘벤츠녀’ 공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