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릭더스타 페루 ‘블링원’ 걸그룹 데뷔 임박... 티저 공개 후 글로벌 K팝팬 기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월드케이팝센터가 진행하는 글로벌 K팝 오디션 클릭더스타 페루 시즌 최종 진출자들의 훈련영상과 미션평가, 무대영상이 뜨거운 반응을 보인 가운데 최종 데뷔를 알리는 티저 영상이 '클릭더스타' 유튜브 채널에 공개되며 글로벌 K팝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지난 2일 페루시즌 데뷔 서바이벌의 마지막 오프라인 심사가 진행, 2월 둘째 주에 최종 '블링원' 데뷔 멤버가 발표되면 그동안 월드케이팝센터에서 진행됐던 모든 K팝 교육 훈련과정과 페루 최종 데뷔서바이벌 과정, 그동안에 있었던 모든 에피소드와 소소한 일상, 멤버들의 성장 및 변신 과정들이 공식 유튜브 채널 '클릭더스타'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월드케이팝센터가 진행하는 글로벌 K팝 오디션 클릭더스타 페루 시즌 최종 진출자들의 훈련영상과 미션평가, 무대영상이 뜨거운 반응을 보인 가운데 최종 데뷔를 알리는 티저 영상이 ‘클릭더스타’ 유튜브 채널에 공개되며 글로벌 K팝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페루 시즌 최종 진출자들도 각자의 SNS 계정을 통해 스스로를 홍보하고 많은 팬들의 응원전이 함께 펼쳐지는 가운데 케이팝클릭 K팝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데뷔 멤버를 전 세계 K팝팬들이 직접 투표해 뽑을 수 있고 관련 K팝 콘텐츠 등을 전 세계 어디에서든 볼 수 있다.
K-POP 교육기관 월드케이팝센터는 “32개국의 시즌과 함께 32개국 나라의 K팝 교육 인프라를 구축하고 현지 K팝팬들의 문화의 장을 조성할 것이며 32개 블링원 유닛그룹이 탄생하면 한국에서 데뷔무대를 갖고 이후 각 나라와 전 세계를 무대로 하는 월드투어도 진행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지난 2일 페루시즌 데뷔 서바이벌의 마지막 오프라인 심사가 진행, 2월 둘째 주에 최종 ‘블링원’ 데뷔 멤버가 발표되면 그동안 월드케이팝센터에서 진행됐던 모든 K팝 교육 훈련과정과 페루 최종 데뷔서바이벌 과정, 그동안에 있었던 모든 에피소드와 소소한 일상, 멤버들의 성장 및 변신 과정들이 공식 유튜브 채널 ‘클릭더스타’ 공개될 예정이다.
한효주 기자 hhz@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