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현선의 ‘정책은행’…시민 목소리 직접 듣는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더불어민주당 전주병 황현선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정책공약 시민 참여 제안을 위한 온라인 플랫폼 '황현선의 정책은행 전주덕진점(https://bit.ly/황현선의_정책은행)'을 운영한다고 5일 밝혔다.
황 예비후보에 따르면 '황현선의 정책은행 전주덕진점'은 시민들이 느끼는 문제점, 제안 등을 자유롭게 남기고 의견을 주고 받을 수 있는 온라인 플랫폼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황 후보 “정치가 해야 할 일, 바꿀 수 있는 것 실천하겠다”
[전주=뉴시스] 김민수 기자 = 더불어민주당 전주병 황현선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정책공약 시민 참여 제안을 위한 온라인 플랫폼 ‘황현선의 정책은행 전주덕진점(https://bit.ly/황현선의_정책은행)’을 운영한다고 5일 밝혔다.
황 예비후보에 따르면 ‘황현선의 정책은행 전주덕진점’은 시민들이 느끼는 문제점, 제안 등을 자유롭게 남기고 의견을 주고 받을 수 있는 온라인 플랫폼이다.
황 예비후보는 “정치가 해야 할 일, 정치로 바꿀 수 있는 것들을 시민들에게 직접 듣겠다”며 “정책의 최종 수혜자인 시민들이 발언하고 함께 토론할 수 있는 자유로운 소통 공간이 전혀 없다”고 지적, 플랫폼 운영의 취지를 밝혔다.
황 예비후보의 ‘정책은행 전주 덕진점’에는 교통, 교육문화시설, 전북정치에 대한 의견까지 시민들의 다양한 의견이 속속 올라오고 있다.
▲출산·양육 ▲노인활동 ▲산업구조 개선 ▲교통 문제 등 구체적인 민생정책부터 ▲정권교체 ▲검찰개혁 ▲소통구조개선등 다양한 의견들이 제시됐다.
황현선 후보는 시민들의 의견을 정책공약에 반영하거나 이를 기반으로 온라인에서 현장에서 시민들과 만나서 직접 소통하겠다고 밝혔다.
‘정책은행 전주 덕진점’의 자세한 내용은 황현선 블로그 또는 별도의 온라인 웹페이지(https://bit.ly/황현선의_정책은행)에서 볼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leo@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66세 주병진, 22살 연하 ♥최지인과 결혼? 자녀운 봤다
- 박나래, ♥︎양세형과 열애설에 입 열었다 "루머 아냐"
- 클라라, 확 달라진 외모…성형 의혹에 민낯 공개
- 김준호, ♥김지민에 '2캐럿 다이아' 프러포즈…"가격 듣고 귀 빨개져"
- "김건희 방문한 곳이냐"…尹 자문의 성형외과, 별점 테러
- 박하선, 지하철 불법촬영 당해 "치마 밑으로 카메라가…"
- 이세영, 얼굴 전체 성형 후 근황…여대생 미모
- '김태희♥' 비, 안타까운 소식…"여러분 죄송합니다"
- 대형 방송 사고 김태리…SBS연기대상서 "MBC…"
- "반쯤 누워 게임만 했다"…송민호 '부실복무' 주장 나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