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오월드, '설 연휴 풍성한 이벤트와 공연을 즐기세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전 오월드는 설 연휴를 맞이해 오는 9일부터 12일까지 다양한 이벤트와 공연으로 방문객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설 연휴 이벤트와 공연은 춤과 음악에 취할 수 있는 스페셜 댄스 공연과 팝페라 특별 공연으로 진행되며, 제기차기 대회와 재밌는 사연을 뽑아 상품을 주는 사진 이벤트 등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고객참여 이벤트 등으로 열린다.
화려한 퍼포먼스로 채워진 공연과 고객 참여형 이벤트는 오월드 레인보우 스테이지에서 열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박희석 기자] 대전 오월드는 설 연휴를 맞이해 오는 9일부터 12일까지 다양한 이벤트와 공연으로 방문객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설 연휴 이벤트와 공연은 춤과 음악에 취할 수 있는 스페셜 댄스 공연과 팝페라 특별 공연으로 진행되며, 제기차기 대회와 재밌는 사연을 뽑아 상품을 주는 사진 이벤트 등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고객참여 이벤트 등으로 열린다. 화려한 퍼포먼스로 채워진 공연과 고객 참여형 이벤트는 오월드 레인보우 스테이지에서 열린다.
체험 프로그램 역시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벽천분수 인근에서는 윷놀이·투호·제기차기 등 전통 민속놀이 체험존이 마련되며, 새해 소망 메시지를 적어보는 ‘소원을 말해봐’ 이벤트도 소원터널에서 진행된다.
이벤트 해시태그와 함께 소원내용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자유관람권(1인 2매)을 증정한다.
그 외 정문광장에서는 캘리그라피(손글씨)로 써주는 새해 덕담카드도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오월드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대전=박희석 기자(news26@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이TV] 영상으로 보는 '지스타 2024'…20주년 맞아 역대급 규모로 개최
- [오늘의 운세] 11월 16일, 자신의 실수를 인정해라
- 화성 서해안고속도로서 차량 5대 부딪혀…1명 사망·2명 경상
- "넉아웃돼"…살인범 '양광준의 두 얼굴'에 경악한 육사 후배
- 尹 "러북 군사협력은 권력 유지 위한 결탁…좌시 않을 것"
- 의대생들, 내년에도 학교로 안 돌아오나…"투쟁 계속" 결정
- "월요일 전재산 삼성전자에 넣는다"…겹경사에 개미들 '환호'
- 삼성전자, 10조원 규모 자사주 매입 결정…"주주가치 제고"
- [내일날씨] 흐리고 비 오는 토요일…기온은 '포근'
- 민주 "이재명 1심, 명백한 정치판결"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