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플러스 주요 사안 논의” 윤윤수 휠라 회장-레브 탄주 회동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윤윤수 휠라 회장과 레브 탄주 '팔라스' 창립자 겸 휠라플러스(FILA+) 크리에이티브 디렉터(CD)가 최근 서울 강남에서 회동을 가졌다.
지난달 프랑스 파리패션위크 휠라플러스 쇼룸 미팅 이후 연이은 만남이다.
이번 만남에서 글로벌 패션 트렌드와 휠라플러스의 주요 사안을 논의했다.
올 가을·겨울 시즌 선보일 휠라플러스의 론칭 관련, 디테일한 방향성 및 진행 현황 등을 추가 공유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레브 탄주는 세계적인 유명 스케이트웨어 브랜드 팔라스의 창립자이자 스트리트 패션 업계의 손꼽히는 유명 인사다. 이번 만남에서 글로벌 패션 트렌드와 휠라플러스의 주요 사안을 논의했다. 올 가을·겨울 시즌 선보일 휠라플러스의 론칭 관련, 디테일한 방향성 및 진행 현황 등을 추가 공유했다. 미팅 후에는 레브 탄주가 팔라스 1호점으로 윤 회장을 초청해 오픈 준비 중인 현장을 직접 안내했다.
회사 측은 “100년 넘는 스포츠웨어 역사를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재해석한 프리미엄 라인 휠라플러스를 올 가을·겨울 시즌 글로벌 출시한다”며 “고급 소재를 세련되고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다채로운 의류, 신발, 액세서리로 구성된 한 차원 높은 스포츠웨어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했다.
정정욱 스포츠동아 기자 jja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림킴(김예림) 전신 시스루 과감…새 싱글 ‘궁’ 압도적 무드
- 신은경, 아들+양악수술 루머 입 연다…오열까지 (회장님네 사람들)
- 미노이 의문의 라방→글 삭제…울고불고 횡설수설 무슨 일? [종합]
- 이영애, 딸과 데이트…스타 아닌 수수한 엄마 일상 [DA★]
- ‘500만 팔로워’ 프리지아, 친구 1명도 없다? 결국 눈물 (도망쳐)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