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주운전 사망사고 후 반려견 끌어안고 있던 여성, 알고보니 유명 DJ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만취 음주운전으로 사망사고를 낸 20대 여성이 유명 DJ인 것으로 알려졌다.
조선일보는 2월 5일 만취한 채 운전하다 사망 사고를 내고도 구호 조치를 제대로 하지 않은 채 강아지만 끌어안고 있었다는 20대 여성이 유명 DJ라고 보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만취 음주운전으로 사망사고를 낸 20대 여성이 유명 DJ인 것으로 알려졌다.
조선일보는 2월 5일 만취한 채 운전하다 사망 사고를 내고도 구호 조치를 제대로 하지 않은 채 강아지만 끌어안고 있었다는 20대 여성이 유명 DJ라고 보도했다.
조선일보에 따르면 소속사 관계자는 "이번 사고를 일으킨 여성이 소속사 DJ인 안씨"라며 "안씨에게 전화를 하니 안씨 어머니가 전화를 받았다. 안씨의 어머니가 울며 ‘(안씨가) 진짜 그려려고 그런 게 아닌데 너무 여론이 좋지 않다’고 했다"고 밝혔다.
보도 후 온라인 상에서는 안씨에 대한 추측이 쏟아지고 있으며 특정 DJ가 지목됐다. 해당 DJ는 현재 소셜미디어 계정을 비공개로 전환한 상태다.
안씨는 지난 3일 오전 4시 45분께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서 안씨는 음주 상태로 벤츠 차량을 몰다 오토바이를 추돌한 사고를 냈다. 오토바이 운전자 50대 A씨는 이 사고로 숨졌다.
안씨의 당시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취소 수준인 0.08%을 넘었으며 사고 후 피해자에 대한 구호 조치를 제대로 하지 않고 자신의 반려견을 끌어안은 채 가만히 있었던 것으로 알려져 비판 받고 있다.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장투석 이수근 아내, 子 졸업식서 저혈압 “아픈 엄마라 미안해”→아들 뭉클 문자
- ‘최민환과 이혼’ 율희, 마음고생 심했나…49㎏ 깡마른 몸매 깜짝
- 횡령 불륜 성추행…골머리 앓는 서효림→장신영, 연예인가족 불똥 직격탄 [스타와치]
- ‘백종원♥’ 소유진, 수백만원 명품백에 인형 키링 달고 “딸 만들어줘 고마워”
- 설현 2층 집 공개, 하루 5시간 운동에 “살 쑥쑥 빠져 다이어트 NO”(나혼산)[결정적장면]
- 아이유. ♥이종석 동생 결혼식 참석→10년 코러스 가수까지…축가 요정[종합]
- 손현주 울린 89세 신구 심부전증 투병 중 열연 “갑자기 8kg 빠져”(조라이프)
- ‘이혼’ 최동석, 子 생일에 “왜 내 마음대로 못 만나‥마음 저려” 애틋
- 한지민, 이렇게 섹시했었나? 하의실종 패션으로 각선미 과시
- 1위 전유진 2위 김다현 3위 박혜신→린 별사랑 ‘한일전 티켓’ 결승行(현역가왕)[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