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키드 이민욱 ‘보컬+미모’ 탑티어 등극 (빌드업)

안병길 기자 2024. 2. 5. 14:4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엠넷 ‘빌드업’ 이민욱. 제이플로 엔터테인먼트



뉴키드 이민욱이 엠넷 ‘빌드업’을 통해 보컬 역량을 드러내며 ‘탑티어’에 선정됐다.

지난 2일 방영된 Mnet ‘빌드업 : 보컬 보이그룹 서바이벌’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PRE-4 미션이 이어졌다.

이날 이민욱은 박화요비의 ‘그런 일은’ 팀으로 무대에 올랐다. 매력적인 보이스로 도입부를 맡아 이별 감성에 몰입도를 높였다. 멤버들과 화음을 맞추며 완성도 있는 무대를 만들어 갔으며, 곡의 하이라이트 부분에서는 애절함이 녹아있는 고음을 터트리며 놀라움과 진정성 있는 감동을 선사했다.

무대를 마친 후 이석훈은 도입부가 안정적이었고 후반부의 고음을 보면 가진 것이 많은 친구라고 느꼈다며 호평과 함께 이민욱의 재능에 기대감을 표했다.

안정된 보컬 실력으로 심사위원 서은광, 김재환, 솔라의 선택을 받으며 ‘탑티어’로 선정된 이민욱은 감사를 전하며 앞으로 무대에서도 최선을 다할 것을 예고했다. 이에 훈훈한 꽃미남의 외모에 실력까지 갖춘 이민욱에 대한 관심과 무대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뉴키드 멤버이자 뮤지컬 배우로 활동 중인 이민욱은 지난해 HBO MAX 오리지널 드라마 ‘옷장 너머로(ALEM DO GUARDA-ROUPA)’에 한국인 최초 주연으로 출연해 큰 화제를 모았으며 글로벌 팬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또한 뮤지컬 ‘그리스’, ‘원더티켓’, ‘알로하, 나의 엄마들‘ 출연을 통해 섬세한 연기력을 선보였으며, 웹 예능 ‘보이즈 보이스’ 출연 및 카카오페이지 예능 ’플레이유 레벨업 : 빌런이 사는 세상‘에 출연하여 유재석과 이색 케미를 선보인 바 있다.

무대와 매체를 넘나드는 활동을 펼치고 있는 이민욱이 보컬 서바이벌 ‘빌드업’에서 매력과 스타성을 보여줄지 이목이 쏠린다.

한편 이민욱이 출연하는 Mnet ‘빌드업’은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 10분 방송된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