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훈 “관객 울렁증 있어 연예인 깜냥 안돼, 올해 위너 완전체 예정”(컬투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위너 멤버 이승훈이 활동 계획을 공개했다.
이달 5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는 그룹 위너 멤버 이승훈이 스페셜 DJ를 맡았다.
이어 김태균이 "지금 강승윤 씨는 군 복무 중이시다"라며 꼬집자 이승훈은 "맞다. 멤버들이 아직 군 복무 중이다. 그래도 오는 12월이면 다 제대해서 올해는 위너 완전체를 볼 수 있을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승아 기자]
그룹 위너 멤버 이승훈이 활동 계획을 공개했다.
이달 5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는 그룹 위너 멤버 이승훈이 스페셜 DJ를 맡았다.
이날 개그맨 겸 가수 김태균이 이승훈을 소개하자 이승훈은 “과거 멤버 강승윤과 함께 출연했다가 입방정을 떨어서 계약서를 작성했다. 어길 시에는 종신 계약이라는 조건이다”라며 말했다.
또한 김태균이 과거 강승윤과 같이 출연했을 당시를 언급하자 이승훈은 “사실 저는 관객 울렁증이 있다. 차라리 큰 규모의 콘서트 관객 같은 수백 명은 괜찮은데 오늘처럼 한명 한명 눈이 마주치는 관객들은 더 긴장되고 울렁증이 생긴다”라며 고백했다.
이를 들은 김태균은 “오늘은 그걸 극복하는 날로 하자. 관객분들 모두 시선 돌리지 말고 스윗하게 이승훈 씨를 바라봐주시길 바란다”라고 강조했다.
아울러 이승훈은 고정 출연 중인 MBC ‘복면가왕’ 촬영에 관한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이승훈은 “노래도 아니고 멘트를 하는 건데도 힘들다. 관객들이 있으면 아침부터 소화 불량이 온다. 연예인 할 깜냥이 안 된다”라며 전했다.
김태균은 “인순이 선생님도 ‘두시탈출 컬투쇼’에서 노래하는 게 제일 떨린다고 하셨다. 다들 뚫어지게 쳐다보니까”라고 조언했다.
이어 김태균이 “지금 강승윤 씨는 군 복무 중이시다”라며 꼬집자 이승훈은 “맞다. 멤버들이 아직 군 복무 중이다. 그래도 오는 12월이면 다 제대해서 올해는 위너 완전체를 볼 수 있을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사진=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캡처)
뉴스엔 서승아 nellstay8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장투석 이수근 아내, 子 졸업식서 저혈압 “아픈 엄마라 미안해”→아들 뭉클 문자
- ‘최민환과 이혼’ 율희, 마음고생 심했나…49㎏ 깡마른 몸매 깜짝
- 횡령 불륜 성추행…골머리 앓는 서효림→장신영, 연예인가족 불똥 직격탄 [스타와치]
- ‘백종원♥’ 소유진, 수백만원 명품백에 인형 키링 달고 “딸 만들어줘 고마워”
- 설현 2층 집 공개, 하루 5시간 운동에 “살 쑥쑥 빠져 다이어트 NO”(나혼산)[결정적장면]
- 아이유. ♥이종석 동생 결혼식 참석→10년 코러스 가수까지…축가 요정[종합]
- 손현주 울린 89세 신구 심부전증 투병 중 열연 “갑자기 8kg 빠져”(조라이프)
- ‘이혼’ 최동석, 子 생일에 “왜 내 마음대로 못 만나‥마음 저려” 애틋
- 한지민, 이렇게 섹시했었나? 하의실종 패션으로 각선미 과시
- 1위 전유진 2위 김다현 3위 박혜신→린 별사랑 ‘한일전 티켓’ 결승行(현역가왕)[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