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쿠션형 디자인 적용한 '비렉스 볼륨 프레임'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웨이는 투매트리스 타입의 '비렉스(BEREX) 볼륨 프레임'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코웨이 비렉스 볼륨 프레임은 쿠션형 헤드보드를 적용해 침대에 기대 앉아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취향과 인테리어에 따라 맞춤 스타일링이 가능하도록 헤드보드 3종과 파운데이션 2종을 조합해 선택할 수 있다.
헤드보드는 프리미엄 원단과 세로 라인 퀼팅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생활 발수와 오염에 강한 기능성 소재로 관리 편의성을 높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시은 기자] 코웨이는 투매트리스 타입의 '비렉스(BEREX) 볼륨 프레임'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코웨이 비렉스 볼륨 프레임은 쿠션형 헤드보드를 적용해 침대에 기대 앉아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쿠션부는 캐시미론 솜과 고밀도 폼으로 푹신한 볼륨감을 제공한다. 또 윗면에 스마트폰, 리모컨 등 간단한 소품을 놓아두는 수납 공간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비렉스 볼륨 프레임은 하부 파운데이션에 스프링이 탑재된 투매트리스 타입이다. 파운데이션이 매트리스에 가해지는 하중과 충격을 한 번 더 흡수함으로써 신체를 탄탄하게 받쳐주고 편안한 잠자리를 제공한다.
취향과 인테리어에 따라 맞춤 스타일링이 가능하도록 헤드보드 3종과 파운데이션 2종을 조합해 선택할 수 있다. 헤드보드는 프리미엄 원단과 세로 라인 퀼팅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생활 발수와 오염에 강한 기능성 소재로 관리 편의성을 높였다. 헤드보드는 △오트밀 베이지 △차콜 그레이 △스카치 레드 3가지, 파운데이션은 △오트밀 베이지 △차콜 그레이 2가지 중 선택 가능하다.
신제품은 △슈퍼싱글 △퀸 △킹 △라지킹 등 4가지 사이즈로 선보인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코웨이 홈페이지와 코웨이닷컴 앱 또는 실시간 코디매칭 서비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시은 기자(isieunr@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코웨이 '퍼스트브랜드 대상' 4관왕 달성
- 코웨이, 정보보호 경영시스템 국제표준 인증 2건 획득
- 코웨이, 세정력 강화한 룰루 비데 2종 출시
- 코웨이 '비렉스' 순항에 연매출 4조 호실적 전망
- 코웨이, W인덕션 구매 시 쿡웨어 4종 증정 프로모션
- 한동훈, 민주 의원들 서초동 집결에 "뻔뻔함 도 넘어"
- [포토]이재명 무죄 판결 촉구하는 민주시민 국민항쟁 추진연대
- WHO "세계 당뇨 환자 30여년 전보다 4배 늘어 8억명"…원인은?
- '선거법 위반 1심' 이재명 "민주당 의원들, 법원 오지 말라"
- 현대캐피탈 3분기 누적 순익 3805억원…전년比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