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 접속하면 풍성한 혜택" 삼성카드 '모니모A 카드'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카드(029780)가 삼성금융네트웍스의 금융 통합 앱 '모니모' 접속 빈도에 따라 더 큰 혜택을 제공하는 '모니모A 카드(사진)'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 카드는 국내외 가맹점 이용 금액의 0.5%를 모니머니 리워드로 기본 적립해주고 카드 사용 전월에 모니모를 7일 이상 방문하면 1%를 적립해준다.
모니모에 7일 이상 접속한 고객에게는 여행·백화점·편의점·영화관·의료·학원·주유 등에 이용한 금액의 1%를 월 최대 2만 포인트 한도로 추가 적립해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삼성카드(029780)가 삼성금융네트웍스의 금융 통합 앱 ‘모니모’ 접속 빈도에 따라 더 큰 혜택을 제공하는 ‘모니모A 카드(사진)’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 카드는 국내외 가맹점 이용 금액의 0.5%를 모니머니 리워드로 기본 적립해주고 카드 사용 전월에 모니모를 7일 이상 방문하면 1%를 적립해준다. 전월 이용 금액 및 적립 한도 제한은 없다. 한 달간 적립된 리워드는 다음 달 1일 모니머니로 자동 전환되며 모니머니는 모니모에서 보험 가입, 송금, 펀드 투자 등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모니모에 7일 이상 접속한 고객에게는 여행·백화점·편의점·영화관·의료·학원·주유 등에 이용한 금액의 1%를 월 최대 2만 포인트 한도로 추가 적립해준다. 모니모A 카드 혜택 대상 보험 결제 시 9% 추가 적립 혜택을 월 최대 1만 포인트 한도로 제공한다. 또 모니모에 1일부터 말일까지 한 달 동안 매일 접속한 고객에게는 스타벅스에서 5000원 이상 결제 시 5000원 할인 혜택을 월 1회 제공한다. 생활 필수 영역, 보험 상품 리워드 추가 적립과 스타벅스 할인은 전월 30만 원 이상 이용 시 제공된다. 연회비는 1만 원이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모니모를 자주 이용하는 고객을 위해 모으는 재미를 담은 모니모A 카드를 출시했다”며 “다채로운 금융 서비스와 콘텐츠도 같이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박성호 기자 junpark@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불티나게 팔린다'…中서 난리 난 '고추 커피', 대체 맛이 어떻길래?
- “자녀 출산하면 1억, 셋 낳으면 집 제공”…부영 ‘출산 복지’ 파격
- '조상님 올해 사과는 못 올릴 거 같아요'…달달하지 않은 과일 가격에 '한숨'
- '많이 먹어도 살 안 쪄'…설현처럼 살 쭉쭉 빠지는데 근육까지 만들어주는 '클라이밍'
- 사람 죽었는데 강아지 안고 '멀뚱'…음주운전 '강남 벤츠女'에 공분
- [선데이 머니카페] 인도 주식이 뜬다는데, 한국인은 못 사네
- 이해찬 '국회의원 해보겠다고 왔다갔다 하는 사람은 안돼'
- 고령화에 의료비 폭증…지역의료발전기금, 해법되나[박홍용의 토킹보건]
- 한동훈 “목련 피는 봄 오면 김포는 서울 될 수 있을 것”
- 文 '책방정치'로 尹 비판 '독도 지킬 때 진정한 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