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카(HOKA), 씨엘로 X1(Cielo X1) 런칭 기념 행사 성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조이웍스에서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호카(HOKA)'가 씨엘로 X1 (Cielo X1) 런칭을 기념하는 행사를 지난 3일 피트니스 스튜디오 비커스런에서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호카 로드 레이싱 라인업의 최신 제품이자 가장 높은 에너지 리턴을 자랑하는 씨엘로 X1출시를 기념하여 개최됐으며, 제품에 대한 소개와 더불어 직접 착용하고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함께 진행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행사는 호카 로드 레이싱 라인업의 최신 제품이자 가장 높은 에너지 리턴을 자랑하는 씨엘로 X1출시를 기념하여 개최됐으며, 제품에 대한 소개와 더불어 직접 착용하고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함께 진행됐다.
먼저 행사장 14층에서는 전 육상국가대표 이자 I.O (Infinite Opportunity) 러닝 코치인 장호준 코치와 팀 호카 코리아 소속 박소영 선수가 ‘씨엘로 X1’ 제품에 대한 설명과 함께 제품에 대한 정보 및 특징을 함께 알려주는 시간을 가졌다. 2층에서는 이번 행사의 메인 프로그램인 씨엘로 X1 체험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참가자들은 제품 시착 후 러닝 챌린지를 위해 트레드밀 위를 달리며 호카의 제품 기술력과 우수한 착화감을 경험했다. 업체 측은 평소 호카 제품을 경험하고 싶어 하는 사람들을 위해 호카 코리아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전 신청을 받았다.
한편, 호카의 씨엘로 X1은 엘리트 선수들로 구성된 호카 선수단의 인사이트와 피드백을 바탕으로 설계됐으며, 최정상급 선수들이 가장 중요한 대회일에 필요로 하는 최첨단 기술과 최고 속도로 달릴 때 안정성과 컨트롤을 지원하는 호카의 시그니처 디자인 요소를 적용했다.
최용석 동아닷컴 기자 duck8@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새벽 대통령 관저에 택시 20여대 진입시도…“호출자 연락처는 없는 번호”
- 만취 사망사고 내고 개부터 안은 벤츠女…“피해자는 홀로 아이 키우는 父”
- “모자가 단서였다”…택시비 35만원 ‘먹튀’한 50대男, 결국 붙잡혀
- 중국산 아니었네…전세계 수천억 매출 올린 北 ‘이것’
- 박근혜 전 대통령, 오늘 대구서 북콘서트…탄핵 후 첫 간담회
- 독거노인 난방비 400만원 폭탄…“아끼며 살았는데” 황당
- 안성서 농협 조합장, 조합원 흉기에 찔려 위중…가해자, 숨진 채 발견
- 경기장쓰레기 줍는 韓축구팬 칭찬받자…日 “저거 우리문화다”
- “아이 낳으면 자녀당 1억원”…부영그룹, 파격 출산장려
- 北, 신원식 ‘정권종말’ 발언에 “최악의 망발…노골적 선전포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