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옥현 전남도의원, 목포 사회복지시설 노고 격려 위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라남도의회 교육위원회 조옥현 위원장이 최근 설 명절을 맞아 목포 지역 사회복지시설 5곳에 위문품을 전달하고 시설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조옥현 위원장은 사회복지법인 서남장애어린이집 등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해 시설 종사자들을 격려하고 라면과 세제, 화장지 등 식료품, 생필품을 복지시설에 전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조옥현 위원장은 사회복지법인 서남장애어린이집 등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해 시설 종사자들을 격려하고 라면과 세제, 화장지 등 식료품, 생필품을 복지시설에 전달했다.
조옥현 위원장은 인력과 자원 부족으로 시설 운영에 어려움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기관의 목적과 기능을 충실히 수행하고자 하는 직원들 개개인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노고를 격려했다.
이어, “작은 정성이지만 소외된 이웃에 대한 지역사회의 관심과 나눔으로 모두가 따뜻한 명절을 보내셨으면 한다”며 “온정의 손길이 필요한 사회복지시설 생활인들을 위한 다양한 복지정책과 함께 기부와 나눔을 지속해 지역사회의 취약계층이 단 한 명도 소외되지 않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조옥현 위원장은 지난 2018년부터 전라남도의회 의원연구단체인 ‘보건·복지 종사자 지원정책 개발 연구회’ 대표의원으로도 활동한 바 있으며 이외에도 사회복지시설 종사자들의 처우개선 등의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하고 있다.
스포츠동아(무안)|양은주 기자 localhn@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림킴(김예림) 전신 시스루 과감…새 싱글 ‘궁’ 압도적 무드
- 신은경, 아들+양악수술 루머 입 연다…오열까지 (회장님네 사람들)
- 미노이 의문의 라방→글 삭제…울고불고 횡설수설 무슨 일? [종합]
- 이영애, 딸과 데이트…스타 아닌 수수한 엄마 일상 [DA★]
- ‘500만 팔로워’ 프리지아, 친구 1명도 없다? 결국 눈물 (도망쳐)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