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민영, 쓰레기 처리 후 나인우와 키스 1초 전…자신만의 운명 만들어 가나(‘내남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민영이 쓰레기 같던 전남친과 친구를 깔끔히 버린 후 나인우와 초밀착한 장면이 공개됐다.
tvN '내 남편과 결혼해줘'는 5일 방송 전 강지원(박민영 분)과 유지혁(나인우 분)의 바닷가 데이트 현장을 공개했다.
앞서 강지원은 유지혁의 고백에도 전생의 남편 박민환(이이경 분)과 정수민(송하윤 분)을 결혼시켜 운명을 바꾸겠다는 목표 때문에 쉽사리 답하지 못했다.
드디어 둘의 결혼을 본 강지원은 우직하게 자신의 곁을 지킨 유지혁을 돌아볼 여유가 생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유다연 기자] 박민영이 쓰레기 같던 전남친과 친구를 깔끔히 버린 후 나인우와 초밀착한 장면이 공개됐다.
tvN ‘내 남편과 결혼해줘’는 5일 방송 전 강지원(박민영 분)과 유지혁(나인우 분)의 바닷가 데이트 현장을 공개했다.
앞서 강지원은 유지혁의 고백에도 전생의 남편 박민환(이이경 분)과 정수민(송하윤 분)을 결혼시켜 운명을 바꾸겠다는 목표 때문에 쉽사리 답하지 못했다.
드디어 둘의 결혼을 본 강지원은 우직하게 자신의 곁을 지킨 유지혁을 돌아볼 여유가 생겼다.
이날 공개된 사진에서 강지원과 유지혁의 낭만적인 순간이 담겼다. 여느 연인들처럼 다정하게 바닷가를 거니는 두 사람의 모습이 설렘을 자아냈다. 지나간 운명을 그저 둔 채 서로만을 담고 있는 이들이 바닷가 데이트로 더 가까워진다고 해 호기심을 안긴다. willow6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파리의 송혜교, 밀착 원피스로 드러낸 절정의 미모
- ‘박지윤과 이혼’ 최동석 “子 생일, 마음대로 못 만나” 속상
- 오정연, 운동 얼마나 한 거야. 칼각 복근 드러낸 보디 프로필 화제
- 태진아, 중중 치매 아내 안고 오열 “나를 천천히 잊었으면 좋겠다” (조선의 사랑꾼)
- 김송, 광대 수술 후기 “만족도 100%, 아픔 없고 불편함만 있을 뿐”
- 김혜정, 1000평 전원생활 근황 “‘전원일기’ 촬영지에 20년 넘게 정착 중.. 장작도 직접” (아침
- “‘돈값’은 해야 한다고 생각”…김고은, 민감한 ‘배우 출연료’ 직접 언급
- ‘이혼 해결사’로 컴백 이지아 “나도 굉장히 아파봐. 만남과 헤어짐, 나도 잘 알지 싶었다”(GQ
- ‘충격 역전패’ 호주 아놀드 감독 “韓 선수, 뮌헨-토트넘-울버햄턴에서 뛰지 않느냐” 패배 인
- ‘조기퇴근’ 만치니의 프로정신?…16강 탈락에도 카타르 ‘잔류’→한국vs요르단 4강 직관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