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현철, 정관수술 진행..♥김슬기 “공장문을 닫겠다고”(조선의사랑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현철이 정관수술을 했다.
낙엽이 떨어지는 날씨, 유현철은 비뇨기과 의원으로 향했다.
"스위치처럼 껐다 켰다 하는 게 아니고 한 번 내리면 그냥 셧다운이다. 영구적인 불임 방법인 거 다 이해하셨죠? 후회 없으신거죠?"라는 묻는 의사에 유현철은 단호하게 "네"라고 답했다.
이어 수술복으로 갈아입은 유현철, 김슬기는 유현철이 있는 수술실 문을 바라보며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남서영 기자] 유현철이 정관수술을 했다.
5일 ‘조선의 사랑꾼’에는 ‘[선공개]돌싱커플 현철♥슬기 큰 결심?! 두 자녀를 위한 현철의 큰 결심에 슬기심정은?’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김슬기는 “(오빠랑) 만난 지 얼마 안 됐을 때 공장문을 닫겠다”고 말하며 정관수술을 예고했다.
유현철은 “2세 계획은 (따로 없고) 둘만 있어도 충분하다. 둘한테 사랑을 더 주자”고 공감했다.
낙엽이 떨어지는 날씨, 유현철은 비뇨기과 의원으로 향했다. “스위치처럼 껐다 켰다 하는 게 아니고 한 번 내리면 그냥 셧다운이다. 영구적인 불임 방법인 거 다 이해하셨죠? 후회 없으신거죠?”라는 묻는 의사에 유현철은 단호하게 “네”라고 답했다.
이어 수술복으로 갈아입은 유현철, 김슬기는 유현철이 있는 수술실 문을 바라보며 궁금증을 자아냈다.
nams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파리의 송혜교, 밀착 원피스로 드러낸 절정의 미모
- ‘박지윤과 이혼’ 최동석 “子 생일, 마음대로 못 만나” 속상
- 오정연, 운동 얼마나 한 거야. 칼각 복근 드러낸 보디 프로필 화제
- 태진아, 중중 치매 아내 안고 오열 “나를 천천히 잊었으면 좋겠다” (조선의 사랑꾼)
- 김송, 광대 수술 후기 “만족도 100%, 아픔 없고 불편함만 있을 뿐”
- 김혜정, 1000평 전원생활 근황 “‘전원일기’ 촬영지에 20년 넘게 정착 중.. 장작도 직접” (아침
- 미노이, ‘한밤의 눈물 라방’ 누리꾼 걱정↑…소속사 “해당 내용 확인 중”[공식]
- ‘500만 팔로워’ 프리지아 “친구 없는 게 왜 문제?”…母 제외 인간관계 단절 이유 공개(‘도망
- ‘제2의 블랙핑크’가 신세계 이명희 회장 손녀딸?…‘더블랙’ 테 연습생 사진 유출 화제
- “‘돈값’은 해야 한다고 생각”…김고은, 민감한 ‘배우 출연료’ 직접 언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