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리안테크 임원진, 자사주 2600주 매수…책임경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텔리안테크는 본사 강승구 부사장과 회사임원, 특수관계자 등이 자사주 2600주를 매입, 이를 공시했다고 5일 밝혔다.
올해 차세대 위성통신 안테나인 평판형(Phase Array)안테나를 시장에 선보일 예정이다.
회사 관계자는 "주요 임원 자사주 매입은 최근 주가 하락에 대한 경영진들의 책임 경영과 올해 저궤도 신규 시장 제품을 통한 시장 진출에 대한 자신감"이라고 했다.
6개월간 자사주 매입을 진행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텔리안테크는 본사 강승구 부사장과 회사임원, 특수관계자 등이 자사주 2600주를 매입, 이를 공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인텔리안테크는 해상용 위성통신 안테나 글로벌 1위 업체다. 전년도 영국 원웹(Oneweb)에 지상용 듀얼 파라볼릭형 안테나를 공급하며, 매출 성장세를 유지 중이다. 올해 차세대 위성통신 안테나인 평판형(Phase Array)안테나를 시장에 선보일 예정이다.
회사 관계자는 “주요 임원 자사주 매입은 최근 주가 하락에 대한 경영진들의 책임 경영과 올해 저궤도 신규 시장 제품을 통한 시장 진출에 대한 자신감”이라고 했다.
회사는 지난달 29일 50억 규모 자사주 취득 신탁 계약을 체결했다. 6개월간 자사주 매입을 진행 중이다.
임중권 기자 lim9181@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기차 출고 1개월, 하이브리드차 20개월 대기
- 여야, '공천룰' 재정비하고 후보 심사 착수…현역교체 비중 관심
- KT, 백령도 안보불안 속에도 통신 보편서비스 '이상 무'
- 유튜브, 카톡 제치고 '국민 앱' 등극… “국내 사용자수 1위”
- 에스넷시스템, 사법부 차세대 정보시스템 구축 지원
- 하루 새 자산 37조 늘어난 저커버그…세계 갑부 4위로
- T1 '페이커' 이상혁, 600승-3000킬 '금자탑'
- 넥슨 '웨이크러너' 등 스팀 통해 글로벌 출사표... 넥스트 페스트 개막
- 국민의힘 “지역 의대 신설, 지방이전 중소기업에 상속세 면제”
- 6배 커진 제로 트러스트 실증 사업…“올핸 '저변 확대' 집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