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 한국사업장, 설 연휴 맞아 무상점검 캠페인..8일까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GM 한국사업장이 장거리 운행이 많은 설 연휴를 맞아 '2024 설 연휴 무상점검 캠페인'을 연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오는 6~8일 사흘간 전국에 위치한 GM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각각 진행된다.
GM 한국사업장은 연휴 기간 동안 긴급출동반을 운영, 고객들이 전국 어디서나 긴급출동 및 차량 견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8개 항목 무상점검…6일부터 실시
[이데일리 이다원 기자] GM 한국사업장이 장거리 운행이 많은 설 연휴를 맞아 ‘2024 설 연휴 무상점검 캠페인’을 연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오는 6~8일 사흘간 전국에 위치한 GM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각각 진행된다. 쉐보레, GMC, 캐딜락 등 각 브랜드 별 네트워크를 이용하면 된다.
이 기간 동안 서비스센터에 차량을 입고한 고객들은 △엔진오일 △에어컨 필터 △오토미션 오일 △브레이크 오일 △배터리 △타이어(공기압·마모도) △브레이크 패드 △와이퍼(암·블레이드) 등 총 8개 항목의 무상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GM 한국사업장은 연휴 기간 동안 긴급출동반을 운영, 고객들이 전국 어디서나 긴급출동 및 차량 견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브랜드별 24시간 긴급출동 고객센터 연락처는 각 브랜드 별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사안에 따라 비용이 청구될 수 있으므로 유의해야 한다.
이다원 (dani@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부영의 파격 출산정책 "애 낳으면 현금 1억 지급"
- 대통령 관저에 택시 18대 진입 시도…경찰, 호출자 추적
- 단속 중 성매매 女 나체 ‘찰칵’…단톡방 공유한 경찰
- “과거에 했던 잘못…” 과학고 출신 배달기사, 의대 도전 하차 이유가
- "자다가도 벌떡" 딸에게 성인방송 강요한 사위, 휠체어 타고...
- ‘화학적 거세’ 선고받은 최초의 성폭행범, 김선용 [그해 오늘]
- KBS, '이영애 토크쇼' 론칭 추진 "섭외 단계"
- 대체휴일은 알겠는데, 대체근무일은 뭔가요?[중국나라]
- "13만원까지 뛴다" 삼성전자가 즉시 해결해야 할 것들
- “숨진 피해자, 홀로 애 키운 가장”…사고 후 개 안은 ‘벤츠녀’ 공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