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섀도우 오브 더 뎁스', 스팀 넥스트 페스트서 데모 버전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중국의 게임사 칠리룸은 스팀 넥스트 페스트에서 로그라이크 장르 게임 '섀도우 오브 더 뎁스'의 데모를 공개했다.
'섀도우 오브 더 뎁스'는 던전에서 복수를 위해 몬스터들과 전투를 치르는 게임으로 올해 말 스팀에서 얼리 액세스 출시 예정이다.
게이머는 대장장이 아들인 전사 아서와 숲에서 자란 사냥꾼으로 전투 중에 활을 사용하는 필리스라는 두 가지 주요 캐릭터를 제어하게 된다.
플레이어가 신중하게 버튼을 눌러야 하는 리드미컬한 콤보는 전투에 깊이를 더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섀도우 오브 더 뎁스'는 던전에서 복수를 위해 몬스터들과 전투를 치르는 게임으로 올해 말 스팀에서 얼리 액세스 출시 예정이다.
공개된 데모에서는 총 5명의 캐릭터 중 2명의 캐릭터를 이용 가능하며 황량한 마을을 탐험할 수 있는 3개의 레벨 및 심연에서 기다리고 있는 보스가 포함됐다.
게이머는 대장장이 아들인 전사 아서와 숲에서 자란 사냥꾼으로 전투 중에 활을 사용하는 필리스라는 두 가지 주요 캐릭터를 제어하게 된다. 각 캐릭터는 콤보 옵션으로 뒷받침되는 고유한 기본 및 궁극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플레이어가 신중하게 버튼을 눌러야 하는 리드미컬한 콤보는 전투에 깊이를 더한다.
최종배 jovia@fomos.co.kr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