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아, 1억 원 기부자 모임 가입...저소득층 아동 4년째 지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지아 씨가 아동복지 전문기관 초록우산의 '그린노블클럽'의 구성원이 됐다.
'그린노블클럽'은 1억 원 이상 고액 후원자 모임으로, 이지아 씨는 최근 그린노블클럽 456호에 가입하게 됐다.
이지아 씨는 지난 2021년부터 초록우산을 통해 취약계층 아동들의 교육 환경 개선을 위한 후원 활동을 시작해 매년 꾸준한 기부로 이어오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이지아 씨가 아동복지 전문기관 초록우산의 '그린노블클럽'의 구성원이 됐다.
'그린노블클럽'은 1억 원 이상 고액 후원자 모임으로, 이지아 씨는 최근 그린노블클럽 456호에 가입하게 됐다.
이지아 씨는 지난 2021년부터 초록우산을 통해 취약계층 아동들의 교육 환경 개선을 위한 후원 활동을 시작해 매년 꾸준한 기부로 이어오고 있다. 그의 후원금은 교육 불평등을 겪는 저소득층 아동들의 IT 기기 지원에 쓰이고 있다.
초록우산 신정원 사회공헌협력본부장은 "어린이가 행복한 세상을 위한 이지아님의 꾸준한 동행에 감사드린다. 모든 아동이 웃게, 건강하게, 꿈꾸게 하기 위해 언제나 어린이 곁에서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지아 씨는 현재 방송 중인 JTBC 수목극 '끝내주는 해결사'를 통해 시청자와 만나고 있다.
[사진 = BH엔터테인먼트 제공]
YTN 최보란 (ran613@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빠니보틀, 당분간 유튜브 업로드 중단…"너무 죄송하다"
- 아이유, 신보 트랙 리스트 공개…뉴진스 혜인 지원사격
- "죄 저질러" 미노이, 라방 중 오열…의미심장 글까지
- 신은경, 아픈 아들 방치·양악수술...루머 입 열었다
- 제로베이스원 김지웅, 팬에 욕설? 소속사 반박에도 진실공방
- 세계적 암 권위자 "조폭들 암 치료 효과 더 좋아...왜?"
- 중학교 때 쓰던 가방 속 휴대폰 공기계 깜빡...결국 부정행위 처리
- [날씨] 주말 지나면 '가을 끝'...다음 주 영하권 추위 온다
- [현장영상+] "이 대표가 하지 않은 일 조작·왜곡... 정적 죽이기 정치 판결 유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