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 건설도시과 설 명절맞이 장보기에 나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천시 건설도시과는 지난 2일 설 명절을 앞두고 관내 전통시장에 방문하여 장보기를 시행했다.
이 날 장보기에서 건설도시과 직원들은 시장을 둘러보며 김천사랑카드를 이용해 간식과 생필품을 구매하고 또, 장내 식당에서 식사도 하며 물가상승과 경기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통시장에 조금이나마 활력을 불어넣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 날 장보기에서 건설도시과 직원들은 시장을 둘러보며 김천사랑카드를 이용해 간식과 생필품을 구매하고 또, 장내 식당에서 식사도 하며 물가상승과 경기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통시장에 조금이나마 활력을 불어넣었다.
이번 장보기에서는 유관기관인 ‘한도엔지니어링’직원들과 함께하여 더욱 의미가 있었다. 직원들은 “역에서 그냥 지나칠 수 있었던 곳이었는데 이번 기회를 통해 방문해보니 음식도 다양하고 값도 저렴하여 고물가 시대에 부담없이 들를 수 있는 곳인거 같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이 날 함께 장보기를 한 강연진 건설안전국장은 “다가오는 설 명절 장보기 날을 통해 조금이나마 지역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으며, “직원들 또한 더 자주 방문하여 이용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홍보도 함께 하겠다”라고 말했다.
김천|김병익 기자 localdk@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노이 의문의 라방→글 삭제…울고불고 횡설수설 무슨 일? [종합]
- 림킴(김예림) 전신 시스루 과감…새 싱글 ‘궁’ 압도적 무드
- 허경환, 의사와 핑크빛♥ 스킨십에 애프터까지…‘미우새’ 하차할까
- 이영애, 딸과 데이트…스타 아닌 수수한 엄마 일상 [DA★]
- ‘500만 팔로워’ 프리지아, 친구 1명도 없다? 결국 눈물 (도망쳐)
- 이지아, 레이스 레깅스라니…두 눈 의심케 하는 독특 패션 [DA★]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
- ‘류필립♥’ 미나, 51세 안 믿기는 애플힙…군살 제로 몸매 [DA★]
- 토니안 “사업하며 극심한 우울증, 술+약 먹고 귀 베 피 흥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