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X-C 노선 호재에 의정부 최초 하이엔드 주거 서비스 제공…대우건설 '의정부 푸르지오 클라시엘', 선착순 계약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우건설이 경기도 의정부시에서 선보이는 '의정부 푸르지오 클라시엘'이 선착순 계약을 진행 중이라고 5일 밝혔다.
단지는 파격적인 금융 혜택 제공, 발코니 확장 시 시스템 에어컨 무상 제공, 의정부 최초 하이엔드 주거서비스를 제공해 수요자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경기도 의정부시 금오동 369-1번지 일원에 들어서는 '의정부 푸르지오 클라시엘'은 지하 5층~지상 42층, 4개 동, 전용면적 84~110㎡, 656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우건설이 경기도 의정부시에서 선보이는 ‘의정부 푸르지오 클라시엘’이 선착순 계약을 진행 중이라고 5일 밝혔다.
단지는 파격적인 금융 혜택 제공, 발코니 확장 시 시스템 에어컨 무상 제공, 의정부 최초 하이엔드 주거서비스를 제공해 수요자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먼저 계약금 5% 파격 조건을 제시했다. 통상 계약금은 분양가의 10~20% 선에서 정해지지만, 일반적인 계약금보다 낮게 정한 금액을 먼저 납부하도록 해 수요자들의 초기 자금 마련 부담을 낮춘 것이다.
분양 조건은 계약금 5%, 중도금 60%, 잔금 35%다. 계약금 1차 1000만원 정액제, 중도금 이자 3.5% 고정 금리로 자금 부담을 최소화했다. 해당 조건을 적용하면 약 3000만원대(타입별 상이)로 입주 전까지 추가 자금 마련 부담이 없다. 전매 기간도 빨라 11월부터 전매가 가능하다.
단지는 일대에서 보기 드문 최고 42층 고층 설계와 개방감을 극대화한 단지 배치로 탁 트인 시야를 자랑한다. 일부 가구에서는 부용천과 천보산을 조망할 수 있는 더블 조망권을 갖췄다.
특히 의정부 최초로 하이엔드 주거 서비스를 제공한다. 조식 서비스, 홈케어 서비스, 카셰어링 서비스 등 다채롭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주거 서비스와 입주민의 건강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헬스케어 서비스,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비서 서비스 등이 제공될 예정이다.
넉넉한 주차 공간(가구 당 1.45대)도 강점이며, 지하 1층은 택배 차량 진입이 가능하다. 친환경 그린 시스템, 보안 및 안전 시스템, 스마트 시스템 등 다양한 특화 시스템도 적용된다.
모든 가구에는 현관창고와 드레스룸을 확보해 수납을 강화했다. 특히 전용면적 108㎡ 이상 타입에는 카운터형 세면대와 샤워부스 및 욕조가 구성된 안방 욕실 공간이 조성되며, 전용면적 110㎡ 타입에는 서재·취미 공간 등 수요자의 취향에 맞춰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알파룸이 제공될 예정이다.
발코니 확장 시에는 거실아트월 대형 타일, 전동 빨래건조대, 시스템 에어컨(84㎡ 타입 2대, 108/110㎡ 타입 3대) 등이 무상으로 제공된다.
‘의정부 푸르지오 클라시엘’이 위치한 금오동은 의정부 주민들로부터 선호도가 높은 지역이다. 단지 인근으로 신세계백화점, 홈플러스, 의정부성모병원, 을지대학교병원 등이 있다.
교통도 편리하다. 단지는 의정부 경전철 동오역이 초역세권으로 향후 GTX-C(예정) 노선이 개통되면 서울 접근성은 더욱 편리해질 예정이다. GTX-C노선(예정)은 경기 양주시 덕정역부터 수원역까지 14개 정거장을 지나는 총 86.46km 길이의 노선으로 개통은 2028년으로 계획돼 있다. 향후 개통이 완료되면 의정부역에서 삼성역까지 약 20분이면 도착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교육 환경도 좋아 도보권에 동오초·금오중이 위치했으며, 인근 학원가가 잘 형성돼 있다.
한편, 경기도 의정부시 금오동 369-1번지 일원에 들어서는 ‘의정부 푸르지오 클라시엘’은 지하 5층~지상 42층, 4개 동, 전용면적 84~110㎡, 656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거주 지역과 주택 소유 여부, 청약 통장 유·무에 관계없이 만 19세 이상이면 계약이 가능하며, 계약을 원하는 수요자는 모델하우스에 방문하면 된다.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의정부시 금오동에 위치한다. 입주는 2027년 12월 예정이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중동 확전에 관심없다"…지정학 위기가 기회인 나라 [정인설의 워싱턴나우]
- 현대차 정의선 '중대 결단' 통했다…기아에 벌어진 놀라운 일
- 10년 만에 매출 1조 '우뚝'…산골 출신 청년의 '반전 스토리' [최형창의 中企 인사이드]
- "미국에 절대 넘어가면 안돼"…일본, 진짜 속셈 따로 있었다
- "삼성전자, TSMC 못 따라 잡아도 된다"…전문가 충격 조언 [황정수의 반도체 이슈 짚어보기]
- "이선균, 저랑 똑같은 말 남겼다더라"…주호민 심경 고백
- 만취 운전 사고 女, 개 안고 '멀뚱'…"숨진 피해자, 홀로 애 키워"
- 조민, 결혼식 날짜 잡았다…장소는 명동 성당
- "과학고서 가난하다고 학폭"…배달 기사, '절도' 이력에 하차
- 커피에 고추 넣었더니 '대박'…하루 300잔씩 팔리는 음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