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아, 초록우산 1억원 이상 후원자 모임 가입…4년간 저소득층 아동 지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지아가 초록우산의 1억원 이상 고액 후원자 모임에 가입했다.
5일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지아가 아동복지전문기관 초록우산의 '그린노블클럽'의 구성원이 됐다.
초록우산 '그린노블클럽'은 1억원 이상 고액 후원자 모임으로, 누적 후원 금액이 1억 원을 초과한 이지아는 그린노블클럽 456호에 가입하게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배우 이지아가 초록우산의 1억원 이상 고액 후원자 모임에 가입했다.
5일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지아가 아동복지전문기관 초록우산의 '그린노블클럽'의 구성원이 됐다. 초록우산 '그린노블클럽'은 1억원 이상 고액 후원자 모임으로, 누적 후원 금액이 1억 원을 초과한 이지아는 그린노블클럽 456호에 가입하게 됐다.
이지아는 교육 불평등을 겪는 저소득층 아동들에게 4년째 IT 기기 지원을 지속해 오고 있다. 지난 2021년부터 초록우산을 통해 취약계층 아동들의 교육환경 개선을 위한 후원 활동을 시작해 매년 꾸준한 기부로 귀감을 사고 있다. 올해 이지아의 후원금 역시 아동들에게 노트북, 태블릿 PC 등 IT 기기 구매 비용으로 지원될 예정이다.
초록우산 신정원 사회공헌협력본부장은 "어린이가 행복한 세상을 위한 이지아의 꾸준한 동행에 감사드린다. 모든 아동이 웃게, 건강하게, 꿈꾸게 하기 위해 언제나 어린이 곁에서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지아는 현재 JTBC 새 수목드라마 '끝내주는 해결사'에 출연 중이다.
[사진제공: BH엔터테인먼트]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스브수다] 한소희 "잘해야 한다는 압박감…괜찮아, 벼랑 끝이라도 잘 매달려 있으니까"
- '런닝맨' 양세찬, 조세호 결혼 소식에 "내가 아는 그 조세호 이야기냐?" 충격
- '먹찌빠' 테리우스 서장훈, 마시멜로 물고 '인기가요 엔딩 포즈'
- '성난 사람들' 스티븐 연 "이민자 정체성 잘 표현한 이유는 내가 겪은 일이기 때문"
- [꼬꼬무 찐리뷰] 네 모녀 살해 후 암매장한 야구스타 이호성…꺼진 휴대폰 신호 미스터리
- 이소라, 전 연인 신동엽과 방송 또 재회...'SNL 시즌5' 출연 확정
- 특수교사는 벌금형 선고유예...주호민 "녹취 공개는 일단 보류"
- [펀펀한 현장] 아이유, '매일매일이 미모 전성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