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조 매출 달성한 건기식 홍삼 앰플 만든 화장품 회사의 비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모레퍼시픽이 선보인 먹는 화장품(이너뷰티) 홍삼 앰플 '명작수'가 누적 매출 1조원을 달성했다.
아모레퍼시픽은 이너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의 명작수가 누적 매출 1조원을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명작수를 최근 면역력 증진과 피로 회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홍삼에 아연과 나이아신을 새롭게 추가한 '명작수 골드'로 최근 리뉴얼 출시했다"며 "부원료로 들어있는 인삼열매를 기존 대비 9% 증량하고 L-아르기닌도 함유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모레퍼시픽이 선보인 먹는 화장품(이너뷰티) 홍삼 앰플 '명작수'가 누적 매출 1조원을 달성했다.
아모레퍼시픽은 이너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의 명작수가 누적 매출 1조원을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2013년 출시된 명작수는 홍삼과 인삼열매가 함유된 건강기능식품이다. 바이탈뷰티의 대표 제품인 홍삼 앰플로 2014년 장영실상을 수상했고 2023년 몽드 셀렉션 금상을 수상했다고 아모레퍼시픽은 전했다.
아모레퍼시픽은 명작수가 자사의 화장품 브랜드 '설화수' 등을 통해 쌓은 수십 년의 인삼 연구 노하우를 바탕으로 얻은 ‘진생베리 표준화 기술’이 적용된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초고압을 이용해 홍삼 고유의 성분을 극대화하는 천삼화 기술을 적용했다는 설명이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명작수를 최근 면역력 증진과 피로 회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홍삼에 아연과 나이아신을 새롭게 추가한 ‘명작수 골드’로 최근 리뉴얼 출시했다"며 "부원료로 들어있는 인삼열매를 기존 대비 9% 증량하고 L-아르기닌도 함유했다"고 말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대차 정의선 '중대 결단' 통했다…기아에 벌어진 놀라운 일
- "삼성전자, TSMC 못 따라 잡아도 된다"…전문가 충격 조언 [황정수의 반도체 이슈 짚어보기]
- "미국에 절대 넘어가면 안돼"…일본, 진짜 속셈 따로 있었다
- "국장을 왜 하냐?"…'5.3조 주식' 허겁지겁 매도한 개미 [김익환의 컴퍼니워치]
- 한남더힐 제쳤다…'한 채에 180억' 강북 아파트 정체는?
- "이선균, 저랑 똑같은 말 남겼다더라"…주호민 심경 고백
- 만취 운전 사고 女, 개 안고 '멀뚱'…"숨진 피해자, 홀로 애 키워"
- 조민, 결혼식 날짜 잡았다…장소는 명동 성당
- "과학고서 가난하다고 학폭"…배달 기사, '절도' 이력에 하차
- 커피에 고추 넣었더니 '대박'…하루 300잔씩 팔리는 음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