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차 3년 됐어도 이광수 언급...여전한 '런닝맨' 우정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런닝맨' 멤버들이 이광수에 대한 그리움을 드러냈다.
이날 가성비 맛집을 찾아 나선 '런닝맨' 멤버들은 짜장면을 먹던 중 전멤버 이광수에게 전화를 걸었다.
하차 후에도 이광수와 '런닝맨'의 우정은 꾸준했다.
영화 '싱크홀' 제작보고회 당시 이광수는 "11년간 예능을 병행하다 하차했다. 너무 오랜 시간 했고 멤버들과도 자주 연락을 하니까 실감은 잘 안난다"라며 '런닝맨' 하차 후에도 멤버들과 꾸준히 연락하고 있음을 알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김현서 기자] '런닝맨' 멤버들이 이광수에 대한 그리움을 드러냈다.
4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서는 '경이로운 갓성비'가 펼쳐졌다.
이날 가성비 맛집을 찾아 나선 '런닝맨' 멤버들은 짜장면을 먹던 중 전멤버 이광수에게 전화를 걸었다. 유재석은 "너 왜 녹화 안 나오냐"라고 질문해 이광수를 당황하게 만들었다.
양세찬 역시 "예전에는 영화 찍을 때도 '런닝맨' 촬영에는 나오더니 요즘은 안 나오더라"라며 서운해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를 들은 이광수는 "양세찬. 너는 깝죽거리지 말아라"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하하는 이광수가 출연했던 예능 프로그램 '콩콩팥팥'을 언급하며 "거기서 바보짓 할 거면 여기서 그냥 해라. 난 그 꼴을 못 보겠다"라며 그리운 마음을 드러냈다. 지석진은 이광수에게 "다음주에 30분만 출연하고 가라"라고 제안했다. 하하는 "너 30분 출연하면 일당 2만 5천 원 받는다"라고 말했다.
멤버들은 이광수에게 유재석의 이름을 부르는 개인기를 보여달라고 요청했고, 이광수는 곧바로 "재석이 형!"을 외쳐 멤버들을 웃게 만들었다.
이광수는 지난 2021년 '런닝맨' 하차 소식을 전해 팬들의 아쉬움을 샀다. 당시 소속사는 "사고로 인한 부상으로 꾸준한 재활 치료를 진행하고 있었으나 촬영 시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기 어려운 부분들이 있었다"라며 "사고 이후부터 멤버들과 제작진, 소속사와 긴 논의 끝에 몸과 마음을 재정비할 시간을 가지기로 결정하게 됐다"라고 설명했다.
하차 후에도 이광수와 '런닝맨'의 우정은 꾸준했다. 영화 '싱크홀' 제작보고회 당시 이광수는 "11년간 예능을 병행하다 하차했다. 너무 오랜 시간 했고 멤버들과도 자주 연락을 하니까 실감은 잘 안난다"라며 '런닝맨' 하차 후에도 멤버들과 꾸준히 연락하고 있음을 알렸다.
지난 2022년 디즈니 플러스 '더 존 :버텨야 산다' 제작발표회에서 이광수는 1년 5개월 만에 유재석과 다시 예능 프로그램에서 호흡하게 된 소감을 밝혔다. 그는 "유재석과 자주 만났다. 맛있는 것도 자주 사주시고 운동도 같이 한다. 오랜만에 하는 느낌은 많이 없다"라며 끈끈한 우정을 드러냈다.
김현서 기자 khs@tvreport.co.kr / 사진= SBS '런닝맨'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눈 뜨니 옆에 여자 있더라"...성생활 솔직히 고백한 대세 배우 (+충격)
- '부동산 사기' 스타도 당했습니다...피해액만 265억 원
- '속옷'만 입는게 확실히 유행...女스타가 '기저귀 패션'으로 등장했네요 (+사진)
- '30살 연상' 부동산 거물과 결혼한 女배우의 안타까운 근황
- 인플루언서 생방 중 '알몸' 노출돼..."시청자 늘리려 일부러 실수" 비난 ↑ (+사진) '
- 팬 만나고 기분 좋다며 '가슴' 보여준 女배우...막 나가는 '팬서비스' (+충격 사진)
- 르세라핌에 성희롱한 男배우, 새로운 일 찾는답니다
- "연예인 해보니 안 맞아요"...인기 女배우, 데뷔 6년 만에 충격 '은퇴' 선언
- 네다리 걸려 '세기의 쓰레기'로 불린 男스타, "결혼 안한다"더니 충격 근황 공개
- '구준엽 처제' 서희제, 화끈한 비키니 몸매 공개..."형부 눈감아"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