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코리아, 새해 맞이 ‘뉴시즌 프로모션’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폭스바겐 코리아가 새해를 맞아 주요 차종을 대상으로 '폭스바겐 뉴시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또 프로모션 대상 차종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은 △5년·15만km 보증연장 프로그램 △폭스바겐 인증 블랙박스 장착 △사고 수리 토탈 케어 프로그램 지원 등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다원 기자] 폭스바겐 코리아가 새해를 맞아 주요 차종을 대상으로 ‘폭스바겐 뉴시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주요 차종은 △티구안 올스페이스 △제타 △아테온 등이다. 폭스바겐 코리아는 대상 차종에 대해 최대 16%의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프로모션 대상 차종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은 △5년·15만km 보증연장 프로그램 △폭스바겐 인증 블랙박스 장착 △사고 수리 토탈 케어 프로그램 지원 등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폭스바겐 파이낸셜 서비스를 통해 대상 차종을 구매할 경우 저금리 클래식 할부금융 또는 높은 잔존가치를 보장해 월 납입금 부담을 최소화한 잔가보장형 바이백(Buy Back) 할부금융 등 특별 금융 프로모션 혜택이 마련돼 있다.
티구안 올스페이스는 저금리 할부금융 혜택을 제공해 선수금 납입 후 금리 0.89%로 60개월간 남은 금액을 납입하거나, 바이백 할부금융 혜택을 받아 월 16만7600원을 36개월간 납입해 높은 잔존가치를 보장받을 수 있다.
제타 프레스티지의 경우 선수금 40%를 납입하고 1.96%의 금리로 60개월간 남은 금액을 납입하면 된다. 바이백 할부금융을 이용할 경우 같은 선수금을 납입한 뒤 월 18만8100원을 36개월간 납입, 최대 1647만원의 잔존가치를 보장받는다.
아테온 구매 시 클래식 할부금융을 이용하면 60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폭스바겐 뉴시즌 프로모션’의 차종별 정확한 상세 견적은 가까운 폭스바겐코리아 공식 전시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다원 (dani@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속보]이재명, 총선 65일 남기고 비례대표 선거제 "준연동형·준위성정당" 결정
- 속옷만 입고 있는데…2층 베란다 침입하려던 남성 ‘실형’
- 단속 중 성매매 女 나체 ‘찰칵’…단톡방 공유한 경찰
- ‘화학적 거세’ 선고받은 최초의 성폭행범, 김선용 [그해 오늘]
- “숨진 피해자, 홀로 애 키운 가장”…사고 후 개 안은 ‘벤츠녀’ 공분
- 조선인 추도비 철거에 日 극우의원 "잘됐다" 망언…서경덕 분노
- 돌아온 차유람 "다시 당구 친다니까 아이들이 더 좋아하더라구요"
- 손흥민·설영우, 아시안컵 8강 베스트11 선정... 1차전 이후 첫 2명 배출 [아시안컵]
- "13만원까지 뛴다" 삼성전자가 즉시 해결해야 할 것들
- 북한 “즉사, 강제죽음, 끝장” 신원식 국방장관 ‘즉강끝’ 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