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0만 팔로워’ 프리지아 “친구 없는 게 왜 문제?”…母 제외 인간관계 단절 이유 공개(‘도망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C '도망쳐: 손절 대행 서비스'는 5일 프리지아가 출연한다고 알렸다.
이날 스튜디오에 출연한 프리지아는 500만 명의 팔로워를 보유한 인플루언서이자 유튜버지만 속마음을 털어놓을 친구는 단 한 명도 없다고 해 모두를 경악하게 했다.
또, 아무 걱정 없어 보이던 프리지아가 인터뷰 도중 눈물을 보인다고 해 그가 엄마를 제외한 인간관계를 거의 단절했는지 '도망쳐'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유다연 기자] 방송인 프리지아가 엄마에게 말하지 못한 고민을 방송 최초로 털어놓는다
MBC ‘도망쳐: 손절 대행 서비스’는 5일 프리지아가 출연한다고 알렸다.
이날 스튜디오에 출연한 프리지아는 500만 명의 팔로워를 보유한 인플루언서이자 유튜버지만 속마음을 털어놓을 친구는 단 한 명도 없다고 해 모두를 경악하게 했다. 제보자는 그의 어머니로, 친구가 없는 딸이 걱정된다며 사연을 보냈다.
프리지아는 하루에 수십 통씩 엄마와 전화하는 건 기본이고 새벽까지 1분 단위로 메시지를 주고받는 모습을 보여줬다. 또, 엄마와 연락이 안 되는 날에는 불안증세까지 느낀다고 토로했다. 실제로 공개된 그의 연락 명단에는 모친만을 제외하고 읽지 않은 상태의 메시지가 넘쳐나 눈길을 끌었다.
이어 프리지아는 지인이 밥을 먹자고 불러내도 핑계를 대며 만남 자체를 꺼린다고 해 MC들을 충격에 빠뜨렸다. 그러나 그는 “속마음을 털어놓을 친구가 없다는 게 왜 문젠지 모르겠다”고 해맑게 얘기하기도 했다.
또, 아무 걱정 없어 보이던 프리지아가 인터뷰 도중 눈물을 보인다고 해 그가 엄마를 제외한 인간관계를 거의 단절했는지 ‘도망쳐’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willow6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지윤과 이혼’ 최동석 “子 생일, 마음대로 못 만나” 속상
- 파리의 송혜교, 밀착 원피스로 드러낸 절정의 미모
- 오정연, 운동 얼마나 한 거야. 칼각 복근 드러낸 보디 프로필 화제
- 태진아, 중중 치매 아내 안고 오열 “나를 천천히 잊었으면 좋겠다” (조선의 사랑꾼)
- 김혜정, 1000평 전원생활 근황 “‘전원일기’ 촬영지에 20년 넘게 정착 중.. 장작도 직접” (아침
- 김송, 광대 수술 후기 “만족도 100%, 아픔 없고 불편함만 있을 뿐”
- “‘돈값’은 해야 한다고 생각”…김고은, 민감한 ‘배우 출연료’ 직접 언급
- 장민호, 이사한 럭셔리 하우스+싱글 일상 최초 공개.. 이연복 셰프 “숨은 금손” (편스토랑)
- 박나래, ‘55억 이태원 자가’ 난방비 100만원 “업소에서 쓰는 벌레퇴치기 사용해”
- “나 연예인 OOO인데요?” 파인다이닝 식당 예약갑질 연예인 누구? 진상고객 일화 눈길(워크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