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피알, ‘부스터 프로’ 누적 판매량 10만 대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이피알의 뷰티 디바이스 '메디큐브 에이지알 부스터 프로'가 출시 3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0만 대를 돌파했다.
자사 뷰티 디바이스 관련 기술 노하우를 집대성한 제품이다.
이번 10만 대 돌파는 역대 에이지알 뷰티 디바이스 중 가장 빠른 기록이다.
부스터 프로를 비롯해 뷰티 디바이스와 궁합이 좋은 메디큐브 화장품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자사 뷰티 디바이스 관련 기술 노하우를 집대성한 제품이다. ‘6 in 1’을 콘셉트로 한 대의 디바이스에 다양한 기술을 적용해 광채, 탄력, 볼륨, 모공, 진동, 테라피 등 총 6가지 케어 기능을 제공한다.
이번 10만 대 돌파는 역대 에이지알 뷰티 디바이스 중 가장 빠른 기록이다. 설을 맞아 이색 명절 선물을 찾는 소비자를 겨냥해 더 높은 판매 실적이 예상된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14일까지 ‘10만 대 판매 돌파 감사제’ 프로모션을 연다. 부스터 프로를 비롯해 뷰티 디바이스와 궁합이 좋은 메디큐브 화장품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회사 측은 “이번 부스터 프로의 높은 인기로 뷰티 디바이스의 명가로서 또 한 번의 성공 신화를 탄생시켰다”며 “앞으로도 경쟁력 있는 제품을 지속해서 선보이며 뷰티테크 기업으로서의 혁신을 이어갈 것”이라고 했다.
정정욱 스포츠동아 기자 jja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유정 이렇게 성숙했나…세련美+러블리 팔색조네 [화보]
- 김예원, 구멍 숭숭 드레스 깜짝…고혹적이야 [화보]
- 이영애, 딸과 데이트…스타 아닌 수수한 엄마 일상 [DA★]
- ‘500만 팔로워’ 프리지아, 친구 1명도 없다? 결국 눈물 (도망쳐)
- '전 맨유' 린가드, 진짜로 한국 온다 '공항 인증샷 떴다'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안정환·김남일, 방송 괜히 했나…20년 우정 깨질 위기 (뭉쳐야 찬다3)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