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 임파서블’ 문상민, 전종서 결혼 방해도 모자라 버진로드 난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웨딩 임파서블'이 정종서, 김도완의 위장 결혼식이 담긴 웨딩 포스터와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오는 2월 26일 첫 방송될 tvN 새 월화드라마 '웨딩 임파서블'(극본 박슬기, 오혜원/ 연출 권영일/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스튜디오329)은 인생 첫 주연이 되기 위해 남사친과 위장 결혼을 결심한 무명 배우 나아정(전종서 분)과 이 결혼을 결사반대하는 형 바라기 예비 시동생 이지한(문상민 분)의 막상막하 로맨틱 미션을 그린 드라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웨딩 임파서블'이 정종서, 김도완의 위장 결혼식이 담긴 웨딩 포스터와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오는 2월 26일 첫 방송될 tvN 새 월화드라마 ‘웨딩 임파서블’(극본 박슬기, 오혜원/ 연출 권영일/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스튜디오329)은 인생 첫 주연이 되기 위해 남사친과 위장 결혼을 결심한 무명 배우 나아정(전종서 분)과 이 결혼을 결사반대하는 형 바라기 예비 시동생 이지한(문상민 분)의 막상막하 로맨틱 미션을 그린 드라마다. 전종서(나아정 역), 문상민(이지한 역)을 비롯해 김도완(이도한 역), 배윤경(윤채원 역) 등 대세 배우들의 로맨스 시너지를 예고하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웨딩 포스터에는 위장 결혼식 미션을 진행 중인 나아정과 이도한(김도완 분)의 모습이 담겨 있다. 웨딩드레스와 턱시도, 왼손에서 반짝이는 결혼반지가 결혼식의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킨다.
그러나 이 결혼을 반대하는 이도한의 동생 이지한이 대뜸 버진로드에 난입, 결혼식의 반전을 완성한다. 때아닌 날벼락에 나아정과 이도한의 얼굴에는 당황스러운 기색이 묻어나는 반면 이지한은 익살스러운 표정으로 웃음을 자아낸다. 이지한의 머리 위 ‘시월드보다 강력한 시동생이 나타났다’라는 문구는 위장 결혼 미션이 결코 녹록치 않을 것을 짐작하게 한다.
함께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에서도 세 사람의 신경전을 엿볼 수 있다. 나아정은 3년 동안 와이프인 척 연기를 해달라는 이도한의 말에 흔쾌히 “오케이”를 하고 이지한은 “선택해, 나야 그 여자야”라며 반대 의사를 표한다.
특히 각각의 포스터를 하나로 이어보면 이지한이 나아정과 이도한 사이를 비집고 들어가 있는 모습도 연출돼 시선을 끌어당긴다. 형보다 동생을 원하는 재벌가 외동딸 윤채원(배윤경 분)도 이 광경을 흥미롭게 관전 중인 가운데 나아정과 이도한이 이지한의 발칙한 방해 공작 속에서 결혼식을 무사히 마무리할 수 있을지 호기심이 쏠린다.
이처럼 ‘웨딩 임파서블’은 ‘예비 시동생이 결혼식장에 갑툭튀했다’는 신선한 콘셉트의 웨딩 포스터로 인물 간의 관계성을 유쾌하게 풀어내고 있다. 결혼식장에 들어선 네 사람 모두 각자의 미션을 가지고 있는 만큼 이들 중 누가 먼저 목표를 달성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26일 오후 8시 50분 첫 방송.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장투석 이수근 아내, 子 졸업식서 저혈압 “아픈 엄마라 미안해”→아들 뭉클 문자
- ‘최민환과 이혼’ 율희, 마음고생 심했나…49㎏ 깡마른 몸매 깜짝
- 횡령 불륜 성추행…골머리 앓는 서효림→장신영, 연예인가족 불똥 직격탄 [스타와치]
- ‘백종원♥’ 소유진, 수백만원 명품백에 인형 키링 달고 “딸 만들어줘 고마워”
- 설현 2층 집 공개, 하루 5시간 운동에 “살 쑥쑥 빠져 다이어트 NO”(나혼산)[결정적장면]
- 아이유. ♥이종석 동생 결혼식 참석→10년 코러스 가수까지…축가 요정[종합]
- 손현주 울린 89세 신구 심부전증 투병 중 열연 “갑자기 8kg 빠져”(조라이프)
- ‘이혼’ 최동석, 子 생일에 “왜 내 마음대로 못 만나‥마음 저려” 애틋
- 한지민, 이렇게 섹시했었나? 하의실종 패션으로 각선미 과시
- 1위 전유진 2위 김다현 3위 박혜신→린 별사랑 ‘한일전 티켓’ 결승行(현역가왕)[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