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하윤♥이이경, 드디어 오늘 결혼...신랑은 표정이 안 좋네 ('내남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vN 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에서 박민영이 회귀 이후 계속 꿈꿔왔던 이이경과 송하윤의 결혼 계획을 달성하며, 새로운 운명 개척에 성공했다.
5일 방영되는 tvN 월화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에서 강지원(박민영 분)이 유지혁(나인우 분)과 함께 애인이었던 박민환(이이경 분)과 절친 정수민(송하윤 분)의 결혼식에 하객으로 참석할 예정으로 주목을 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한아름 기자] tvN 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에서 박민영이 회귀 이후 계속 꿈꿔왔던 이이경과 송하윤의 결혼 계획을 달성하며, 새로운 운명 개척에 성공했다.
5일 방영되는 tvN 월화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에서 강지원(박민영 분)이 유지혁(나인우 분)과 함께 애인이었던 박민환(이이경 분)과 절친 정수민(송하윤 분)의 결혼식에 하객으로 참석할 예정으로 주목을 끈다.
강지원은 1회차 인생에서 암에 걸린 것도 모자라 하나뿐이라고 믿었던 남편 박민환과 절친 정수민의 불륜을 목도함과 동시에 두 사람에게 살해당하는 끔찍한 결말을 맞이했다. 이후 회귀한 강지원은 고통만을 안겨줬던 박민환과 정수민에게 복수하고 자신의 운명을 개척하기 위해 온 힘을 기울였다.
강지원은 이전 생에서 겪은 일을 바탕으로 박민환과 정수민에게 덫을 놓았다. 강지원의 덫으로 인해 정수민이 박민환과 결혼할 운명을 가져가게 됐다.
강지원은 앓던 이를 뺀 것처럼 홀가분한 여유 가득한 미소를 지으며 결혼식장에 등장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정수민에게서는 신부의 화사함이라고는 찾아볼 수 없어 의아함을 자아낸다. 촌스럽고 과장된 드레스에 불안하고 초조한 기색이 어린 정수민에게선 강지원의 것을 빼앗아 차지했다는 우월감이 느껴지지 않으며, 강지원과의 대비를 이룬다.
언제나 강지원을 지지하는 유지혁과 떨떠름한 표정으로 손님맞이 중인 박민환까지 등장하며, 같은 결혼식장에서 서로 다른 생각을 품은 네 남녀의 동상이몽이 흥미를 유발한다.
회귀한 직후부터 내내 꿈꿔왔던 목표를 이룬 강지원의 반응과 모두가 축하하지 않는 박민환과 정수민의 결혼식 풍경이 벌써부터 궁금증을 자아낸다.
남편과 절친을 결혼시키는 데 성공한 박민영의 이야기는 5일 오후 8시 50분 tvN 월화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 11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아름 기자 har@tvreport.co.kr / 사진= tvN '내 남편과 결혼해줘'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눈 뜨니 옆에 여자 있더라"...성생활 솔직히 고백한 대세 배우 (+충격)
- '부동산 사기' 스타도 당했습니다...피해액만 265억 원
- '속옷'만 입는게 확실히 유행...女스타가 '기저귀 패션'으로 등장했네요 (+사진)
- '30살 연상' 부동산 거물과 결혼한 女배우의 안타까운 근황
- 인플루언서 생방 중 '알몸' 노출돼..."시청자 늘리려 일부러 실수" 비난 ↑ (+사진) '
- 팬 만나고 기분 좋다며 '가슴' 보여준 女배우...막 나가는 '팬서비스' (+충격 사진)
- 르세라핌에 성희롱한 男배우, 새로운 일 찾는답니다
- "연예인 해보니 안 맞아요"...인기 女배우, 데뷔 6년 만에 충격 '은퇴' 선언
- 네다리 걸려 '세기의 쓰레기'로 불린 男스타, "결혼 안한다"더니 충격 근황 공개
- '구준엽 처제' 서희제, 화끈한 비키니 몸매 공개..."형부 눈감아"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