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풀 월드' 수감복 입은 김남주, 교도소서 공허한 눈빛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남주가 '원더풀 월드'에서 수감복을 입은 충격적인 모습으로 등장한다.
5일 MBC 새 금토드라마 '원더풀 월드'(극본 김지은, 연출 이승영·정상희) 제작진은 극 중 심리학과 교수이자 작가 은수현 역을 맡은 김남주의 스틸을 공개했다.
'원더풀 월드'는 아들을 죽인 살인범을 직접 처단한 은수현(김남주 분)이 그날에 얽힌 미스터리한 비밀을 파헤쳐 가는 휴먼 미스터리 드라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들 위해 살인자 처단하는 은수현 役
3월 1일 첫 방송
[더팩트 | 공미나 기자] 배우 김남주가 '원더풀 월드'에서 수감복을 입은 충격적인 모습으로 등장한다.
5일 MBC 새 금토드라마 '원더풀 월드'(극본 김지은, 연출 이승영·정상희) 제작진은 극 중 심리학과 교수이자 작가 은수현 역을 맡은 김남주의 스틸을 공개했다. 삭막한 교도소에서 허름한 수감복을 입고 있는 김남주는 교도소 운동장 벤치에 앉아 허공을 응시하고 있다.
'원더풀 월드'는 아들을 죽인 살인범을 직접 처단한 은수현(김남주 분)이 그날에 얽힌 미스터리한 비밀을 파헤쳐 가는 휴먼 미스터리 드라마다. 김남주가 연기하는 은수현은 사회에서 성공해 완벽한 가정에서 행복한 나날들을 보냈지만 어느 날 어린 아들을 잃고 살인범을 직접 처단하며 인생이 180도 바뀌게 되는 인물이다.
이번 작품으로 6년 만에 안방극장에 돌아오는 김남주는 스틸만으로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준다. 스틸 속 김남주의 텅 빈 표정은 사랑하는 아들과 행복했던 삶을 한 순간에 잃게 된 상실감, 동시에 한 사람의 목숨을 앗아갔다는 죄책감이 공존하는 듯해 보인다.
또한 금방이라도 눈물을 쏟아낼 듯 애틋한 표정으로 철창 너머를 응시하는 김남주의 모습에서 잃어버린 아들에 대한 절절한 그리움도 느껴진다. 이에 극 중 김남주를 처절한 비극으로 몰고 간 '그날'의 사건에 궁금증이 모인다.
제작진은 "아들을 위해 살인자를 직접 처단하는 은수현이라는 파격적인 캐릭터가 김남주의 연기와 만나 폭발적인 시너지를 만들어냈다"며 "6년 만의 안방극장으로 돌아온 만큼 아낌없는 연기를 선보일 김남주의 활약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원더풀 월드'는 '밤에 피는 꽃' 후속으로 3월 1일 9시 50분 처음 방송되며 디즈니+를 통해서도 감상할 수 있다.
mnmn@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태원 참사' 김광호 전 서울청장 내달 11일 재판 시작
- 서울시, 설 연휴 경부고속도로 버스차로 단속 연장
- '블랙아웃 살인' 60대 징역 19년 확정…대법 "심신미약 아냐"
- 일론 머스크 '불법마약' 사용에 일부 이사진 '같이 복용'
- 임영웅, 자작곡 '모래 알갱이' 유튜브 주간 인기 MV 5위
- LCK 모든 기록은 '페이커'로 통한다
- 한동훈 "김경율 불출마, 아쉽지만 존중하기로"
- 침묵 또는 방어…달라진 국민의힘 '김건희 리스크' 대응
- 이복현 "홍콩ELS 불완전판매 확인"…이달 내 분쟁 배상안 나오나
- '사법농단 실행 의혹' 임종헌…양승태 무죄 영향 관심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