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면세점, 29일까지 ‘아르마니 뷰티’ 팝업 운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세계면세점은 오는 29일까지 서울 중구 명동점에서 이탈리아 럭셔리뷰티 브랜드 아르마니(ARMANI) 팝업 매장을 운영한다고 5일 밝혔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올해 아르마니 뷰티 팝업 스토어를 시작으로 특별한 팝업과 이벤트를 계속해서 준비할 계획"이라며 "설 시즌에 여행을 계획하는 국내외 고객들이 이번 팝업 매장에서 특별한 순간을 경험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설 맞이 1500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 ‘마작 세트’ 증정
[이데일리 김미영 기자] 신세계면세점은 오는 29일까지 서울 중구 명동점에서 이탈리아 럭셔리뷰티 브랜드 아르마니(ARMANI) 팝업 매장을 운영한다고 5일 밝혔다.
아이코닉 존에 마련된 팝업 매장은 ‘아르마니 뷰티’를 상징하는 강렬한 붉은색과 함께 갑진년을 상징하는 용을 표현한 고급스러운 비주얼이 눈에 띈다. 매장에서는 아르마니 뷰티 홍보대사인 그룹 갓세븐 멤버 ‘잭슨’이 대형 미디어파사드를 통해 등장하기도 한다.
팝업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은 아르마니 뷰티 전문 컨설턴트의 도움을 받아 제품을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다. 제품 체험 후엔 팝업 매장에서 기념사진도 찍을 수 있다.
신세계면세점은 이번 팝업 매장 오픈을 기념해 구매 금액별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근 마작이 사교 게임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는 점에 착안해 1500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한정판 ‘프리미엄 마작 세트’를 증정한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올해 아르마니 뷰티 팝업 스토어를 시작으로 특별한 팝업과 이벤트를 계속해서 준비할 계획”이라며 “설 시즌에 여행을 계획하는 국내외 고객들이 이번 팝업 매장에서 특별한 순간을 경험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미영 (bomnal@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학적 거세’ 선고받은 최초의 성폭행범, 김선용 [그해 오늘]
- 속옷만 입고 있는데…2층 베란다 침입하려던 남성 ‘실형’
- “유서에 나랑 똑같은 말을”…주호민, 故 이선균 언급한 이유
- "13만원까지 뛴다" 삼성전자가 즉시 해결해야 할 것들
- “숨진 피해자, 홀로 애 키운 가장”…사고 후 개 안은 ‘벤츠녀’ 공분
- '오! 마이 캡틴' 손흥민…보금자리도 클라스 다르네 [누구집]
- 돌아온 차유람 "다시 당구 친다니까 아이들이 더 좋아하더라구요"
- ‘엄동설한’ 새벽 3시, 아기가 맨발로 도로 뛰어다녀...경찰은
- 쓰레기 줍는 한국팬 찬사에..."일본 문화 존경해서 그런 것”
- 북한 “즉사, 강제죽음, 끝장” 신원식 국방장관 ‘즉강끝’ 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