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맞이 옷장 속 기본템 8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4 S/S 시즌 디자이너들은 실용적인 아이템들로 런웨이를 채웠다.
평범해 보이지만, 한 끗 차이로 스타일리시한 일상 아이템이 넘쳐난다.
벙벙한 오버사이즈 핏 대신 몸에 적당히 붙는 슬림 핏 니트를 선택하면 늘씬해 보이고 다른 아이템들과 매치하기에도 수월하다.
새끼 고양이를 뜻하는 '키튼'에서 본떠 굽이 낮은 스틸레토 힐을 의미하는 키튼 힐은 캐주얼한 스니커즈 다음으로 없어서는 안 될 아이템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24 S/S 시즌 디자이너들은 실용적인 아이템들로 런웨이를 채웠다. 평범해 보이지만, 한 끗 차이로 스타일리시한 일상 아이템이 넘쳐난다. 입을 옷이 없어 고민이라면, 내일 당장 회사와 학교에 입고 나가도 좋을 베이식 아이템부터 구비할 것.
#베이식 니트 톱
1. 따스한 감성이 묻어나는 캐멀 컬러와 포켓 장식이 어우러져 캐주얼하면서도 편안한 룩을 연출하기 좋다. 245만 원 프라다
2. 베이식한 디자인에 비대칭 디테일을 가미해 지루함을 덜어냈다. 260만 원 로에베.
#키튼 힐
1. 반짝이는 크리스털 장식과 레몬 컬러가 경쾌한 매력을 풍긴다. 243만 원 로저비비에.
2. 날렵한 포인티드 토와 로고 장식이 어우러져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강조한다. 145만 원 디올.
#마이크로 벨트
1. 밋밋할 수 있는 디자인에 골드 링 장식을 더해 은은한 멋이 느껴진다. 가격미정 지방시.
2. 심플한 화이트 컬러와 골드 버클이 어우러져 우아한 분위기를 완성한다. 50만5000원 토즈.
3. 독특한 골드 매듭 버클이 룩에 반짝이는 존재감을 부여한다. 71만 원 보테가베네타.
#리틀 블랙 드레스
1. 어깨선과 허리 라인이 잡혀 있는 디자인으로, 실루엣을 단정하게 정돈해준다. 371만 원 생로랑.
2. 심플한 디자인에 진주 버튼을 장식해 우아한 무드를 강조한다. 710만 원 디올.
#흰색 탱크톱
1. 손으로 서툴게 그린 듯한 프린트가 사랑스럽다. 13만2000원 가니.
2. 간결한 디자인은 어떤 아이템과도 완벽한 궁합을 보여준다. 37만8000원 메종마르지엘라.
#테일러드 재킷
1.심플한 베이지 컬러 재킷 안에 화이트 톱과 청바지를 착용하면 깔끔하고 트렌디한 룩이 완성된다. 224만 원 스텔라맥카트니.
2. 스트라이프가 돋보이는 더블브레스트 재킷. 믹스 매치보다 셋업으로 입는 것이 멋스럽다. 436만 원 알렉산더맥퀸.
#트렌치코트
1. 방수가 가능한 개버딘 소재, 체크 안감, 베이지 컬러 등 하우스의 헤리티지를 유지하면서도 실용적인 면모가 돋보인다. 359만 원 버버리.
2. 맥시 길이와 오버사이즈 핏이 감각적인 스타일을 연출해 준다. 549만 원 발렌시아가.
#미디스커트
1. 새틴 소재 스커트가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해준다. 49만9000원 폴로랄프로렌.
2. 시스루 소재와 로고 디테일을 더해 멋스럽게 완성했다. 260만 원 프라다.
#테일러드재킷 #트렌치코트 #미니드레스 #여성동아
사진 게티이미지
사진제공 가니 디올 로에베 로저비비에 메종마르지엘라 발렌시아가 버버리 보테가베네타 생로랑 스텔라맥카트니 알렉산더맥퀸 지방시 토즈 폴로랄프로렌 프라다
오한별 객원기자
Copyright © 여성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