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키즈, '프리즘 라이트'와 2024 봄 화보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블랙야크 키즈가 베스트셀러 키즈 운동화 '프리즘'의 업그레이드 버전 '프리즘 라이트'를 출시하고 2024봄 화보를 통해 다채로운 키즈 룩을 제안했다.
블랙야크 키즈는 프리즘 라이트를 비롯해 스쿨 룩, 여행 룩 등으로 활용하기 좋은 트렌디하고 캐주얼한 무드의 새로운 컬렉션을 담은 2024 봄 화보를 함께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블랙야크 키즈가 베스트셀러 키즈 운동화 '프리즘'의 업그레이드 버전 '프리즘 라이트'를 출시하고 2024봄 화보를 통해 다채로운 키즈 룩을 제안했다.
블랙야크 키즈가 새로 선보인 프리즘 라이트는 블랙야크 키즈만의 아웃도어 기능성과 액티브한 무드를 담은 키즈 운동화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프리즘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프리즘은 2021년 출시 이후 꾸준히 인기몰이 중이다. '프리즘S', '프리즘 아이언' 등 탄탄한 라인업 구성으로 선택의 폭을 넓히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무게는 더 가볍게, 착화감은 더 편안하게 디자인된 프리즘 라이트는 시그니처인 오로라 빛을 닮은 프리즘 포인트를 갑피에 무재봉 공법으로 적용, 경량성을 높여 스타일은 물론 실용성을 갖췄다.
접지력이 탁월한 루프 그립 아웃솔은 미끄러짐을 방지하고, 항균과 항취 기능을 갖춘 친환경 섬유 이노맥스 인솔을 사용하는 등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이 쾌적한 착화감을 오래 느낄 수 있도록 고려한 아이템이다.
여기에 아이들이 신발을 신고 벗기 쉽도록 보아핏 시스템을 적용해 편의성까지 높였다.
블랙야크 키즈는 프리즘 라이트를 비롯해 스쿨 룩, 여행 룩 등으로 활용하기 좋은 트렌디하고 캐주얼한 무드의 새로운 컬렉션을 담은 2024 봄 화보를 함께 공개했다.
화보는 YAK OLYMPIAD라는 콘셉트로 학교 안에서 펼쳐지는 에너제틱한 순간을 담았다. 아이들은 실내 액티비티와 럭비 경기를 즐기고, 락커 룸에서 친구들과 수다를 떨기도 하며 유쾌한 순간을 맞이한다. 또 다른 화보컷에서는 아이들이 서로를 축하하는 시상식을 열기도 하는 등 액티브한 스토리를 풀어냈다.
아이들은 화보에서 봄철 입기 좋은 캐주얼 무드의 바시티 재킷, 방풍 자켓 등 아우터부터 스웨터셔츠, 조거팬츠, 플리츠 스커트 등으로 센스 있는 룩을 소화했다. 여기에 버킷햇, 캡, 운동화 등 다양한 아이템을 매치하며 등교할 때는 물론 가족 모임이나 외출, 여행을 갈 때에도 입기 좋은 코디를 제안했다.
블랙야크 키즈 관계자는 "블랙야크 키즈의 시그니처 운동화 ‘프리즘’의 새로운 라인업을 공개하며 다가오는 신학기를 앞두고 활기차게 뛰어놀 아이들의 기대감을 화보를 통해 전달하고자 했다"며 "블랙야크 키즈가 선보인 이번 봄 컬렉션은 우리 아이와 조카들의 신학기 선물로도, 다가오는 명절의 설빔으로도 제격일 것"이라고 말했다.
jinny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격투기 선수 폰에 '미성년자 성착취 영상' 수십개…경찰, 알고도 수사 안했다
- 토니안 "상상초월 돈 번 뒤 우울증…베란다 밑 보며 멋있게 죽는 방법 생각"
- "바람난 아내 따귀 때렸더니,이혼 요구하며 문중 땅 절반 달라네요"
- 고현정 "연하 킬러? 남자 배우 막 사귄다?"…연예계 루머에 입 열었다
- 절도·폭행에 세탁실 소변 테러…곳곳 누비며 공포감 '고시원 무법자'
- 김태희, ♥비·두 딸과 성당서 포착…"꿈꾸던 화목한 가정 이뤄"
- 박나래 "만취해 상의탈의…이시언이 이단옆차기 날려 막아"
- 12억 핑크 롤스로이스에 트럭 '쾅'…범퍼 나갔는데 "그냥 가세요" 왜?
- "마약 자수합니다" 횡설수설…김나정, 결국 경찰 고발당했다
- 김혜수, 가려도 가려지지 않는 미모…세월은 역행 중 [N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