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유재석, 3년 전 하차한 이광수 재소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런닝맨' 멤버들이 배우 이광수와 여전한 티키타카를 자랑했다.
4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에서 멤버들은 고물가 시대에 숨겨진 보석 같은 서울의 가성비 장소를 방문하는 '경이로운 갓성비' 레이스를 펼치던 중 이광수를 재소환했다.
이날 '갓성비' 식당을 돌며 먹방투어를 하던 멤버들은 추억 토크를 나누면서 2021년 이후 '런닝맨'을 하차한 이광수를 언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하하 "'콩콩팥팥'에서 바보짓 할 거면 그냥 돌아와라"
4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에서 멤버들은 고물가 시대에 숨겨진 보석 같은 서울의 가성비 장소를 방문하는 '경이로운 갓성비' 레이스를 펼치던 중 이광수를 재소환했다.
이날 '갓성비' 식당을 돌며 먹방투어를 하던 멤버들은 추억 토크를 나누면서 2021년 이후 '런닝맨'을 하차한 이광수를 언급했다. 이에 유재석은 "이광수는 요즘 왜 안 나오는 거냐"라고 의문을 제기했다.
이어 이광수와의 전화 연결이 진행됐고, 멤버들은 "요즘 녹화 너무 늦는 거 아니야?" "녹화에 왜 안 나오냐?" 등과 같이 말하며 폭풍 공격을 펼쳤다.
특히 하하는 "너 '콩콩팥팥'에서 바보짓 할 거면 그냥 돌아와라"라고 말했다. 이를 들은 이광수는 "무슨 소리 하시는 거냐"라고 황당함을 드러내 웃음을 안겼다.
또한 지석진은 "광수야 다음 주에 30분만 출연하고 가"라고 한마디 했고, 하하는 "광수야 너 30분만 출연하면 2만 5000원 일당을 받는다"고 거들어 폭소케 했다.
멤버들과 유쾌한 대화를 한 이광수는 자신의 전매특허 대사인 "재석이 형! 재석이 형!"을 외치며 통화를 마무리해 남다른 예능감을 자랑했다.
지난 2021년 6월 '런닝맨'을 떠난 이광수는 최근 tvN 예능프로그램 '콩 심은 데 콩 나고 팥 심은 데 팥 난다'(이하 '콩콩팥팥')에 출연해 시청자들과 만났다.
'런닝맨'은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15분 방송된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침묵 또는 방어…달라진 국민의힘 '김건희 리스크' 대응
- 이복현 "홍콩ELS 불완전판매 확인"…이달 내 분쟁 배상안 나오나
- '사법농단 실행 의혹' 임종헌…양승태 무죄 영향 관심사
- [오늘의 날씨] 전국 대부분 눈·비…낮 최고 2~9도
- 기후위기는 왜 '총선' 의제가 되지 못하나
- '부당합병 의혹' 이재용 오늘 1심 선고…기소 3년여 만에
- 서울 '보조금 미반납' 법인 전국 최다…추징도 막막
- [K-덕질의 세계ⓛ] 폼림·영통 팬싸·버블…요즘 '팬덤 문화'가 궁금하다면
- 나문희·김영옥 '소풍', 노년의 삶과 존엄사에 관하여[TF씨네리뷰]
- [오너가 문제다⑧] 대유위니아 박영우, 임금체불 논란 여전…"한 가정 무너뜨린 약탈자"